인스타 부계정 삭제 쉽고 간단히 설명해볼게요

반응형

 

 

 

어제는 제가 인스타그램 염탕용 혹은 눈팅,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Instagram 부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포스팅 시에 보시는 분들이 쉽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도 정성껏 준비해서 포스팅합니다. 설명한다는 건 재미있고 유익한 일이거든요.

 

누군가에게 제가 아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건 기분 좋은 일이죠. 세컨드 계정을 추가하셨는데 갑자기 필요가 없게 되어서 인스타 부계정을 삭제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 겁니다. 만드는 것보다 삭제하는 게 더 까다로운 건 사실인데요 오늘도 제가 쉽고 간단히 설명해볼게요. 그림을 보시면서 잘 따라오시면 금방 하실 겁니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가보시죠.

 

 

 

인스타-부계정-삭제-제목

 

 

인스타 부계정 삭제 쉽고 빠르게

 

 

1. 인스타그램에 APP 접속 후 설정 -> 도움말을 누르세요.

 

설정-도움말-클릭

 

 

 

2. 도움말에서 고객센터를 누르세요. 그러면 Instagram 문의 검색페이지가 나옵니다.

 

문의검색

 

3. 검색 키워드 '계정 삭제'라고 입력 후 엔터를 치세요 꼭 스페이스바를 해줘야합니다. 그 후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을 클릭하세요.

 

계정-삭제-진행

 

4. 제가 하이라이트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 아이디를 삭제해도 동일한 사용자 이름으로 가입 가능해요.
  •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해 삭제한 경우 동일한 이름 가입할 수 없습니다.
  • 삭제 시 정보(사진, 게시물, 동영상 등)의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계정-삭제-클릭해주세요

 

5.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Deletion을 진행해주세요.

 

삭제사유와-비밀번호-입력

 

6. 인스타 부계정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아이디를 다시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삭제될 날짜 전에 다시 로그인을 하게 되면 계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계정-삭제완료

 

 

맺음말

 

SNS는 생활 속의 편리함과 소통의 장을 제공해주지만 도가 지나칠 경우 오히려 역효과로 휴대폰 중독 현상을 초래할 수 있죠. 평소의 습관이 무서운 거 아시죠? 적절한 사용이 좋은 것 같네요. 그렇다면 오늘은 인스타 부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눈팅 아이디 생성

[해시태그랩]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 키워드 검색량 및 인기키워드 추출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