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어메이징토커 비대면 회화 도전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어공부는 끝이 없습니다. 언어라는 공부는 쉽지 않아요. 그래도 꾸준함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했죠. 계속 조금씩 해나가는 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Reading과 listening을 더 많이 하고 있네요. 요즘에는요.

 

그래서 스피킹 공부도 더 해야될 것 같아 이것저것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회화 모임 같이하던 사람들도 다시 모아볼까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오늘은 비대면 회화 화상영어 어메이징토커 무료 수업 30분 1회를 직접 체험해봤는데요.

 

관련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면서 따라하고 진행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저의 직접 체험 후기를 보러 가시죠.

 

 

화상영어-관련-포스팅-썸네일

 

 

 

AmazingTalker??

 

* 세계 각국의 원어민 Tutor와 회화 공부

* 원하는 튜터와 1:1 회화

* 흥미, 수준에 맞춰 원하는 선생님 선택 가능

* 선생님 선택이 힘들다면 간단한 조사를 통해 AI 선생님 추천 기능.

 

 

화상영어 어메이징토커 후기

 

 

1. 먼저 제가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미화 10달러를 제공받아 무료 영어수업을 진행해보죠. 제가 걸어드린 링크로 접속하셔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here

 

미화-10달러-쿠폰-클릭

 

2. 회원가입을 아래 방식으로 진행해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진행하기

 

3. 현지 시간대 -> 휴대폰 번호 -> 인증코드 입력 순서로 진행합니다.

 

개인정보-입력하기

 

 

 

 

 

 

 

4. 아래 메시지 클릭해서 무료 화상영어 쿠폰을 수령합니다.

 

무료-수업-쿠폰-받기

 

5. 그리고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해주세요. AI 선생님 추천도 있으니까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AI-선생님-추천기능

 

6. 저는 Heather 튜터로 선택했어요. 원하는 시간대를 눌러줍니다.

 

수업시간-선택

 

7. 그러면 수업 등록을 시작하는데 쿠폰 선택(youtube 10달러)을 꼭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쿠폰-선택-후-결제

 

9. 전 수업 예약을 토요일로 했지만 일정으로 인해 금요일로 변경했어요.

 

수업예약-진행하기

 

10. 이제 실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메시지가 오는데요. 수업 시간 전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했습니다.

 

실제-수업-진행하기

 

11. Zoom으로 연결되는데 편하네요. 앱이 없다면 설치해주세요. 오래 안 걸려요!! 수업을 진행하면서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튜터분이 그래도 경력이 있으시다 보니까 잘 들어주고 알려주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회화에 집중하기 위해 원어민들이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과 발음을 알려주셨는데 예를 들어주시면서 뉘앙스를 이해하게끔 설명을 해주셨네요. 25분 수업시간이 지났는데도 5분 더 해주는 모습이 좋았네요.

 

 

어메이징토커-수업-후기

 

 

전반적인 후기를 말하자면 1회 수업을 결제할 수 있어 다양한 수업을 맛볼 수 있는 게 괜찮았어요. 물론 만족하는 선생님을 찾으면 패키지로 결제가 가능해요. 그런 경우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가격 면(1회당 10,000~20,000원)에서는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결제 방식에서 카카오나 네이버 등 간편 시스템이 제공이 안되고 페이팔 혹은 신용카드 결제네요.

 

 

 

어메이징토커 AmazingTalker | 1:1로 배우는 재미있는 외국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외국어 선생님과 1:1로 수업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어메이징토커에서 외국어를 배워보세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40개국어를 온라인에서 쉽게

kr.amazingtalker.com

 

 

맺음말

 

위와같이 오늘은 영어공부 비대면 화상영어 AmazingTalker 후기를 보았습니다. 언어는 꾸준함이 생명이라는 거 잊지 말고 저도 다시 동기 부여해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지만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