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연결 방법 30초면 완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 5월 8일 일요일이 어버이날이였죠. 저는 아버지에게 벨트, Galaxy buds를 선물해드렸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번에는 어머니에겐 간소하게 드렸네요.

 

이럴때마다 돈을 넉넉하게 더 벌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 노력해야겠어요. 쿠팡으로 블투 이어폰을 구매해서 배송이 금방 왔네요. 아버지 휴대폰에 Connect해드렸죠.

 

그럼 갤럭시 버즈 연결 아주 간단하게 30초만에 완료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IT-정보-관련-포스팅-썸네일

 

 

 

 

갤럭시 버즈 연결 방법

 

 

1. 삼성 Galaxy buds를 아버지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2way 스피커, 노이즈 캔슬링, 5~2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galaxy-buds-박스-사진

 

2. 언박싱해보니 버즈 이어폰 2개, 충전 케이스, 충전 케이블이 있네요.

 

갤럭시-버즈-언박싱

 

3. 그러면 이제 블루투스 연결해봐야죠. 휴대폰으로 설정을 들어가주세요.

 

설정-클릭해주기

 

 

 

 

 

4. 연결 -> 블루투스를 눌러주세요.

 

블루투스-눌러주기

 

5. 충전 케이스를 뚜껑을 오픈하면 Connect 가능한 디바이스에 Buds2 기기가 감지됩니다. 연결을 눌러주세요.

 

연결-누르기

 

6. 5초정도 기다리면 휴대폰 블루투스로 갤럭시 버즈 연결 완료됩니다.

 

갤럭시-버즈-연결-완료

 

 

 

갤럭시 에어팟 이름 바꾸기 1분이면 끝

안녕하세요. 이제는 많은 분들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실 겁니다.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오히려 요즘 보기 힘들죠. 저는 러닝을 즐겨하기 때문에 Wireless earphone 써야 편하게 달릴 수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해서 오늘은 아주 쉽고 간단하게 갤럭시 버즈 연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에어팟 페이링보다 확실히 간편한 것 같습니다. 아버지가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어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