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통화중 대기 설정 방법 (LG 유플러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많이 하실 겁니다. 직장에서 일 때문에 많이 하고 친구들과 이야기하려고 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친구들과 통화하는 시간이 많았는데 이제는 줄어들고 있네요.

 

친구랑 통화 중에 다른 친구에게 전화가 오면 대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다를 수 있는데 저는 유플러스 통신사를 쓰기 때문에 오늘은 해당 통신사 관련하여 포스팅할게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LG 유플러스 통신사 갤럭시 통화중 대기 설정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림과 설명을 보시면 아주 쉽게 세팅할 수 있을 거예요.

 

 

휴대폰-기능-관련-포스팅-썸네일

 

 

갤럭시 통화중 대기 설정

 

 

1. 설정 Setting을 클릭합니다.

 

설정-클릭해주세요

 

2. LG 유플러스 편의 기능을 눌러주세요.

 

편의기능-클릭합니다

 

3. 통화중 대기 누릅니다.

 

통화중-대기-누르세요

 

 

 

 

4. 활성화시키면 갤럭시 통화중 대기 설정 완료됩니다. 휴대폰 재시작을 해줘야 적용이 됩니다.

 

활성화-시키면-갤럭시-통화중-대기-설정-완료

 

 

 

카카오뷰 수익 정산 방법 및 수익 채널 선정 기준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Kakaoview 채널을 만들고 나서 꾸준히 보드를 발행하고 있는데 벌써 발행한 보드가 100개가 넘었네요. 하루에 하나씩 유용한 영어표현을 업로드하는데 생각보다 발견 탭에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위와 같이 갤럭시 통화중 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위는 LG유플러스 통신사 관련입니다. 해당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적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