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원어민 사이트 2가지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는 글로벌 시대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영어를 써야 하는 상황이 많이 생기죠. 물론 외국계 기업에 지원을 하고 싶다면 영문 이력서도 써야 합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아마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 하나 싶을 겁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천천히 검색하다 보면 해낼 수 있습니다.

 

먼저 준비물은 영어 이력서 CV 양식일거에요. 그런데 어디서 다운로드할까요? 우리에겐 만능 인터넷이 있죠. 원어민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English resume를 검색해서 영어 이력서 템플릿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실제 제가 download 받았던 원어민 무료 사이트 2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일 형식은 word docx(워드)입니다. English Version으로 예시도 같이 들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 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영문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천천히 리뷰해보시죠. English Resume Template을 다운받는 건 외국계 기업 지원을 위한 시작입니다. 그럼 시작해보시죠.

 

 

 

 

영문이력서-관련-포스팅-썸네일

 

 

 

영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먼저 기본적으로 원어민들은 이력서를 CV, Resume라고 하는데 두개의 차이점은 크게 없어요. CV약자는 Curriculum Vitae (라틴어로 Course of life) 즉 내가 살아오면서 가진 커리어나 활동들을 말하는 겁니다. 인적사항이나, 업무스킬, 경력 등을 말하는 거죠. 기본적인 용어를 알았다면 Template를 download받으러 가시죠.

 

 

1. 구글에 접속하여 English resume template free를 검색해주세요.

 

구글에서-검색

 

2. 먼저 아래 그림처럼 coolfreecv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접속

 

3. 메인화면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템플릿이 나오는데 원하는 디자인을 클릭합니다.

 

원하는-영문-이력서-양식-선택

 

 

 

4. 저는 심플 디자인을 좋아하죠. 아래 download를 눌러주신 후 파일을 저장하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선 word docx파일입니다. 글로벌 업체는 워드를 자주 사용하기에 word형식이 좋죠.

 

템플릿-다운로드

 

5. 이번엔 두 번째 사이트 Templates.office에 접속합니다.

 

사이트-클릭

 

6. 메인화면이에요. 무료도 있으며 프리미엄도 있습니다. 무료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사이트-메인

 

7. 아래처럼 나오는데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클릭합니다.

 

원하는-영어-이력서-템플릿-선택

 

8. 선택한 영문 이력서 양식 CV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양식-다운로드-진행

 

9. 아래처럼 원하는 파일 경로에 저장해주면 완료입니다.

 

워드-파일-저장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영문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2곳을 해보았습니다. 원어민들이 직접 사용하는 심플 템플릿이기 때문에 깔끔해요. 이 정보가 외국계 기업 취업을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