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 변환 무료 사이트 (엑셀, 워드, PPT, JPG)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은 업무를 하면서 PDF를 자주 사용할 겁니다. 보기도 쉽고 용량도 줄일 수 있어 업무 시 유용하죠. 그런데 MS 파일들을 변환 시 인쇄를 클릭해 PDF로 인쇄하여 저장해서 변환하는 것보단 간편하게 드래그 한 번으로 변환하는 게 더 편할 거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효율적인 업무를 도울 수 있는 PDF 관련 만능 무료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엑셀, 워드, PPT, JPG 등을 피디에프로 변환할 때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실제 이 4가지 파일들을 ILOVEPDF(아이러브피디에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와서 PDF 파일 변환하러 가보시죠.

 

 

pdf-파일변환-포스팅-제목

 

 

 

PDF 파일 변환 방법

 

 

1. 아래 4가지 파일을 Convert 해보겠습니다.

 

  • PPT
  • JPG
  • 워드(word)
  • 엑셀(Excel)

 

사이트-접속

 

2. 아이러브PDF 사이트에 접속해주신 후 먼저 메인에서 PDF 파워포인트로 변환을 클릭해줍니다.

 

파워포인트-변환-클릭

 

 

 

 

3. 파워포인트 PPT 파일 선택 및 드래그를 해주고 작업을 진행해주세요.

 

파일선택

 

4. 다운로드를 클릭해 원하는 폴더에 저장을 해주시면 PPT는 완료입니다.

 

변환된-파일-저장

 

5. 나머지 3가지 convert를 위해 다시 사이트로 돌아와 똑같이 다른 파일들도 진행해주세요.

 

다른-파일-변환-카테고리

 

6. 필요 시 엑셀, 워드, JPG PDF 변환 작업해주세요.

 

다른-파일-형식-변환-진행

 

7. 아래 변환 완료된 파일들입니다. 3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편리하고 간단하죠.

 

완성된-파일들

 

 

맺음말

 

정말로 이 사이트 하나로 여러가지 파일 형식 (엑셀, JPG, PPT, 워드)를 PDF 파일 변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업무나 혹시 필요한 상황에 쉽게 적용할 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이 기능 말고도 다른 Function도 있으니까 잘 살펴보시면 확실히 피디에프 관련 만능 사이트 같은 느낌이 들 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