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국민연금 조회 및 확인 간단 그 자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스가 점점 다양한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본이나 각종 문서들도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계좌 모아보기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최근에 국민연금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어요.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글을 보시면서 토스 국민연금 조회 및 확인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시고 Tos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내가 얼마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스-국민연금-관련-포스팅-메인

 

토스 국민연금 조회 및 확인

 

 

1. Toss 앱을 실행해주세요.

 

토스-실행해줍니다

 

2. 로그인 후 전체에서 내 연금 누릅니다.

 

내-연금-클릭하세요

 

3. 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 총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를 언제 받는지 체크도 할 수 있죠. 동의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동의하고-다음-누릅니다

 

 

 

4. 통합연금포털 가입 확인을 누른 후 동의하고 가입하고 누르세요. 처음 가입하는 사용자는 3일 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세요.

 

통합연금-포털-가입-시작하기

 

5. 휴대폰 인증을 해준 후 거주지를 선택해 주세요.

 

휴대폰-인증-및-거주지-선택

 

6. 가입 이메일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설정합니다.

 

이메일-주소-및-아이디-입력

 

7. 저는 통합연금포털 처음 가입자라 3일 후에 결과가 나왔어요. 이런 방식을 통해 토스 국민연금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Toss가 점점 발전해가고 있네요. 사용자로서 너무 편리하네요.

 

토스-국민연금-조회-완료

 

 

 

 

토스 자동이체 설정 2분만에 끝 (수수료 무료)

안녕하세요. 저는 모임을 2개 정도 하는데요. 카카오페이로 예약송금 걸어놨는데 10회만 무료이고 그 이후 수수료가 발생된다고 해서 다른 통장을 찾고 있던 중 제가 사용하는 토스에서 해당 기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 포스팅을 통해서 이제는 토스 국민연금 조회 및 확인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주 간단하죠. 더 좋아지고 있는 Toss 기대가 됩니다. 더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