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카드 등록 모바일로 30초면 끝내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관리하고 있었는데 Toss에서 이번에 모임 계좌와 카드를 만들 수 있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이벤트로 추가 금액을 받기도 했죠.

 

그리고 파킹통장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으니 좋죠. 참 토스는 편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Toss 유저로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래서 저는 card를 등록했습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와서 토스 카드 등록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모바일로 설정하실 수 있으니 아래 글 보시면서 따라 해보세요.

 

저는 모임카드를 만들었어요. 신혼여행에 쓸 비용을 모아놓고 같이 사용하려고 발급했는데 유용하네요. 카카오 모임 통장보다 편리한 것 같아요.

 

 

토스-카드-등록-관련-포스팅-메인

 

토스 카드 등록 방법

 

 

1.Toss 앱을 실행합니다.

 

토스-앱-실행하기

 

2. 토스뱅크를 눌러주세요.

 

토스뱅크-누르기

 

3. 카드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드-등록하기-클릭하기

 

4. 저는 오랫동안 등록하지 않아 카드 이용이 잠겼어요. 거래 정지 풀고 등록하기를 누른 후 CVC 번호를 입력합니다.

 

거래-정지-풀기-눌러-CVC-번호-입력하기

 

5. 토스뱅크 모임카드 비밀번호(모임카드가 아닌 경우는 발급한 card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토스 카드 등록 모바일로 간단하게 됩니다. 1분도 채 안 걸렸죠.

 

토스-카드-등록-완료

 

 

 

 

 

토스 국민연금 조회 및 확인 간단 그 자체

안녕하세요. 토스가 점점 다양한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본이나 각종 문서들도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계좌 모아보기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오늘은 위의 방식을 통해서 토스 카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지출을 좀 줄여야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소비를 많이 해서 부담이 되네요. 상황이 어쩔 수 없는 것도 있지만 쓸데없는 소비를 줄여야겠어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