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창출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초간단 1분 등록방법

반응형

 

 

오랜만에 기쁨의 순간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왔네요. 저번에 제가 애드센스에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받고 놀라서 포스팅을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후에 제가 애드센스 PIN 우편을 전달받으면 후기를 알려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렸었죠.

 

 

혹시라도 이 글을 보고 오 나 똑같은 메세지를 받았는데 하는 사람은 아래 글을 보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말씀드릴 점은 애드센스 핀번호 주소변경을 꼭 해서 본인 주소에 정확히 도착하게끔 확인해줘야 합니다.

 

 

애드센스 문제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해결방법

애드센스 문제점 Report 애드센스를 승인을 받은 지 1 달반이 지나버렸습니다. 뭐 늘 우리가 하는 말이지만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군요. 제가 이번 연도 4월 중순부터 친구의 추천으로 티스토리

simplelife77.tistory.com

 

저번에도 언급을 했던 적이 있지만 애드센스 수익지급의 기준이 있습니다.

 

▶ 애드센스 10달러

- 주소 확인 요망 ( 수익지급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을 위함입니다 )

애드센스 100달러

- 본인이 지급받을 계좌에 수익이 실제로 지급이 됩니다.

 

 

 

 

다시 돌아와서 애드센스 PIN 우편은 약 2주~4주 정도 소요가 된다는 정보를 봤었죠. 처음 2주는 당연히 늦는다고 생각하고 크게 신경 쓰지 않았지만 4주째 되니까 우편함을 확인하는 제 모습을 보게 되었죠.

 

그래서 만약에 안 오면 핀번호 재발급을 받아야 하나 싶은 마음에 구글링을 해 본 적도 있었습니다. 대충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니까요. 그런데 어제 우편함을 봤는데 Google 모시기 저시기처럼 생긴 우편이 있는 거죠. 그건 애드센스 PIN 번호를 가진 우편이었습니다. 

 

이상하게 이걸 보는 순간 기분이 생각보다 좋더군요. 그래도 나에게 이런 기회가 온다는 것 자체가 과거의 저는 알았을까 싶네요. 큰 건 아니지만 노력이 어느 정도 보답을 받는 순간이라고 느꼈죠.

 

 

 

 

 

 

 

 

 

디자인은 심플하고 기존 우편물과 비슷한 재질 빳빳한 느낌이었어요. 표지를 보면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주라고 되어있는데 절취선을 따라 손으로 뜯어나가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바보처럼 잘못 뜯어서 손상이 갔네요..

 

 

모서리의 절취선을 따라 뜯어주면 애드센스 PIN번호 6자리 (파란색 모자이크 처리)가 보입니다. 이걸 위해서 4주란 시간이 걸린 거죠. 요즘같이 배송이 빠른 세대에 4주란 시간은 길었지만 받고 나서 뿌듯하더군요. 핀번호 재발급을 신청하려고 했던 제가 창피하기도 했죠.

 

 

 

그렇다면 이제는 애드센스 수익창출 중 거쳐야 할 단계 PIN number를 입력하러 가보시죠.

 

 

 

애드센스 PIN번호 1분 등록방법

 

1) 애드센스 홈에 접속을 해줍니다.

 

 

2) 메인 화면에 있는 할 일 메시지 카드에 확인을 눌러준 후 지급받은 핀번호를 입력을 하고 제출을 눌러줍니다. 핀번호를 3번 잘못입력 시 다시 받아야하니 주의해주세요.

 

 

3) 그러면 계속 메인화면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사라지면서 완료가 됩니다.

 

 

 

맺음말

 

몇 사람들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왜 내가 이렇게까지 하고 있지라는 생각을 했던 때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예전엔 그랬던 적이 당연히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를 하면서 필력이 늘어나는 제 모습을 볼 수 있더군요. 초창기때와 비교하면 달라지긴 했어요.

 

예전엔 1000자 어떻게 쓰지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포스팅 글자수를 보면 가끔 2천자도 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러는 제 모습에 칭찬도 해주고 싶네요. 저는 그래서 애드센스 PIN 우편을 보관하려고 서랍에 넣어두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콘텐츠로 돌아올게요. 애드고시를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