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 등록 방법 (SC제일은행) 및 입급날짜

반응형

 

 

저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약 4개월만에 100달러를 달성을 하네요. 생각보다 오래걸리긴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수익이 급증해서 앞으로의 샬롱한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되네요. 블로그는 꾸준함이 답이긴하네요. 생각해보면 진짜 작년 5월부터 1일 1포스팅을 거의 달성한 것 같아요. 저의 Life도 좀 달라진 경향이 있고요.

 

이제는 사소한 것도 블로그의 주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죠. 앞으로도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다만 주제가 바닥나는 느낌이 없지 않아들고 있긴하네요. 그래도 꾸준히 찾게 되더군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에 관련된 내용을 다룰예정입니다. 디테일하게 만들고 있으니 이 글을 보시고 다른 분들이 좋은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액 및 입금날짜

 

2) 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 등록방법

 

3) 맺음말

 

 

 

 

애드센스 수익 지급 정보

 

간단하게 Adsense의 수익 지급 정보에 대해 정리하고 가겠습니다.

 

* 처음 지급 기준액

- 100달러 달성 시, 자동으로 등록된 계좌에 수익이 지급됩니다.

 

* 수익 입금 날짜

- 애드센스 수입은 월 단위로 지급이 되며 구글에 따르면 매 월 21일날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21~25일 사이에 들어오는 것 같아보입니다. 돈이 들어오기만하면 문제가 없는거죠.

 

출처 google

 

 

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 등록하기

 

 

1) Adsense 접속 ->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2) 지급받을 방법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눌러주세요.

 

 

 

 

 

 

 

3) 지급받을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를 입력해주시고 저장을 눌러줍니다.

 

* 수취인 ID

- 선택사항이며 은행의 아이디를 입력해줍니다.

 

* 예금주의 이름

- 외화통장 개설 시 사용한 영문이름을 입력해줍니다. 예를 들면 Kim Chulsoo 이런 식으로 해주세요.

 

* 은행 이름

- 개설한 계좌의 은행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해주세요. 저는 SC제일은행이라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 라고 입력할거에요.

 

* SWIFT 은행 식별코드(BIC)

- 해당 은행의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SC제일은행은 SCBLKRSE 입니다.

 

* 계좌번호

- 개설한 계좌번호를 두 번 입력해주세요.

 

4) 완료하면 메인화면에 아래그림처럼 보일거에요. 그러면 완성이죠.

 

 

 

맺음말

 

이제 100달러를 달성했으니 더 성장할 일만 남았네요. 저의 글들이 하나씩 쌓여서 재산이 되어가고 있는 기분은 너무나 뿌듯하고 보람차네요. 이래서 블로그를 하는 것 같아요. 소소한 수익이지만요. 이렇게 해서 오늘 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SC제일은행) 등록 방법과 입급날짜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화이팅하세요.

 

 

 

티스토리 가입날짜 네이버 블로그 개설일 확인방법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전격비교하기 (애드포스트 vs 애드센스)

구글 100% 애드센스 승인 통과기준 및 각종 노하우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