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비 할인 ECO 마일리지 특약 주행거리 사진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1주일 전쯤인가? 제가 아마도 기아 오토큐(Auto Q)에 가서 차량 정기점검을 받았죠. 엔진오일도 갈고 타이어 얼라인도 다시 점검받아서 원래 제가 RPM을 올리면서 가속 시 그르릉 거리는 소리가 났었는데 그 문제가 해결되어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새 단장한 느낌이에요. 실내세차도 제가 이번 주말에 스스로 할 예정입니다.

 

1년 동안 실내세차도 한 번도 안 해서 해야 되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꼭 해야죠. 자동차를 오래 타려면 관리는 필수조건이니까요. 여러분들은 자동차 관리를 어떻게 주기적으로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전문업체에 맡겨서 하시는 편인가요? 저도 그러려고 했는데 가격이 어우.. 만만치 않더군요.

 

그래서 저의 사랑을 듬뿍 줄 겸 스스로 해보겠다는 마음을 먹었죠. 아마도 전문업체처럼 꼼꼼히는 못할 것 같지만 어느정도 깔끔하게는 해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보고 좀 공부 좀 해야겠네요.

 

Youtube는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도 주는 것 같아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한 번 도전해볼까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너무나 시간소비도 많이 되고 다른 곳에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추후에 기회에 생긴다면 맛보기 식으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알고리즘의 무서움으로 행여나 조회수가 Dynamite처럼 튈지 모르잖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도전하는 것 같아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죠.

 

저는 서론이 항상 길죠. 그냥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 정보를 얻어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 의견도 공유하고 여러분들의 의견도 공유하며 Build-up 되는 상황들이 더 눈에 쏙 들어올거라고 믿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정보성 글이지만 하나의 의사소통의 매개체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러분들은 어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시나요? 저는 그냥 예전부터 부모님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들어서 그냥 별 다른 생각 없이 가입한 것 같네요. 제가 또 주말에만 자동차를 운행하는 편이라 1년 주행거리도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ECO 마일리지 특약 자동차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ECO 마일리지 특약이란?

 

연간 3천~1만2천Km 이하 운행 시, 4~32% 할인하여 페이백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이 상품은 특약 가입 후 연간 환상 주행거리 1만 2km(업무용은 5천 km)를 초과하여 운행해도 고객에게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안심해서 가입해도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 됩니다.

 

Click here

 

 

 

 

주행거리 사진등록 방법

 

이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1년 동안 주행거리를 증명해야 합니다.

 

필수 준비물

 

* 주행거리 계기판 사진 1장.

* 자동차번호가 보이게 전면 or 후면 사진 1장.

 

저는 이메일이 왔기 때문에 그 기반으로 작성하겠습니다.

 

 

1) 메일의 주행거리 사진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2) 계약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계약 변경/추가 정보 등록하기 눌러줍니다.

 

 

 

3) 최초 주행거리 사진등록 클릭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4)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동의사항을 보고 전체 동의를 눌러줍니다.

 

 

 

 

 

 

 

5) 휴대폰인증이나 원하는 수단으로 인증을 해주세요.

 

 

 

6) 계약정보를 확인 후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7) 연락정보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8) 필수 준비물인 자동차 번호판 사진과 주행거리 계기판 사진을 각각 업로드하고 등록해주세요.

 

 

 

9) 아래와 같이 사진 등록 후 주행거리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10) 위에 절차를 순차적으로 밟으면 성공적으로 삼성화재 디렉트 ECO 마일리지 특약 최초 주행거리 사진 등록이 정상으로 완료가 된 겁니다. 

 

 

 

 

맺음말

 

자동차를 사는 순간 전부 돈이죠.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수리비가 들기도 하고 정기적인 정기점검도 받고 엔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부속품들을 구입하거나 교체해야 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차는 행복감과 편리함을 주기 때문에 필수품이 되는 거죠. 자동차 주행거리가 얼마 되지 않는다면 위에 ECO 마일리지 특약으로 가입하고 보험료 할인받아서 저축해보세요. 이러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결국엔 투자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하신 분들은 최초 주행거리 사진을 등록했기 때문에 나중에 보험료 만료 시기쯤에 다시 한 번 더 사진을 등록해야 하니 명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