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모바일 SSG(쓱)페이로 전환하는 방법 (+사용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포스팅을 올리게 되는군요. 저는 영어 블로그만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그렇기에 생활 꿀팁들도 올리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여러분들은 새해 선물로 무엇을 받으셨나요? 지인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받지 않으셨나요? 저는 선물 받지는 않았으나 캠프 앱 활동을 하면서 증정상품으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실 수 있도록 선물로 탄소 매트를 사려고 현금화나 포인트화를 시키고 싶었어요. 그래서 정보를 캐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가볼까요?

 

 

 

 

 

- 목차 -

 

1.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 쓱페이 교환 방법.

 

3. 맺음말.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뒤에 친절하게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모바일 쿠폰 들고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결제하려고 했으나 현대 계열이라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타임스퀘어로 발걸음을 돌렸죠. 

 

▶사용처

 

주요 계열: 신세계 및 이마트

 

- 시코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이너내셔날 전문점.

- 스타필드, 조선호텔, 스타벅스.

- 신세계영랑호 리조트, 자유CC.

- 베키아에누보, 올반.

 

* 자세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고 싶다면?

 

Click here

 

 

 

 

 

 

 

 

신세계상품권 SSG(페이) 전환 방법

 

저는 모바일 교환권을 받았기에 아래처럼 QR코드가 있어 근처 신세계 백화점 가서 모바일 교환권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무인발급기로 가서 교환했습니다. 무인발급기에 가서 QR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발급이 됩니다. 저는 5만 원 교환권 2장이 있어 10만 원 상품권을 받았죠.

 

 

 

* SSG 페이 전환 방법

 

1) SSG(쓱) 앱을 실행 -> 로그인 -> MY SSG -> 상품권 전환을 눌러줍니다.

 

 

2) 온라인 SSG MONEY 전환 신청을 눌러줍니다.

 

 

 

* 알아두어야 할 정보

 

상품권 번호: 뒷면에 적혀있는 번호.

PIN 번호: 전면에 스크래치 제거 후 나오는 번호.

 

 

 

 

 

3) 신세계 상품권에 있는 번호와 PIN 번호를 입력 -> 전환 동의 체크 -> 전환을 눌러준다.

 

 

 

맺음말

 

제가 모바일 교환권을 상품권으로 바꾸러 타임스퀘어까지 가는 건 쪼금 귀찮았지만 그래도 어머니한테 탄소 매트를 선물할 수 있으니 기분이 좋았네요. 이번 연도 겨울은 작년보다 정말 추운 것 같은 느낌은 저만 드는 게 아니죠? 매년 추웠나? 싶어요. 어제의 날씨는 롱 패딩을 꼭 입어줘야 하는 날씨였죠. 오늘의 포스팅이 여러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마도 이번 연도는 선물로 상품권을 받으신 분이 더 많았을 거라고 감히 예상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