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설정 방법 (컴퓨터, 휴지통, 네트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주말에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저번 주 주말에도 비가 왔었는데 말이죠. 벚꽃이 벌써 피기 시작했던 데 혹시 보셨나요? 저희 집 안양천에도 나무 몇 그루에 벚꽃이 만개했더군요. 봄이 진짜 오는 거죠. 장범준의 벚꽃 연금이 터지는 시기가 왔네요. 봄이 마음을 설레게 하지만 코로나 방침은 지키는 선에서 즐겨주세요!!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윈도우7을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윈도우10을 쓰고 있다니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가는 걸 여기서 또다시 한번 더 느낍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으니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간단한 것 같지만 역시나 모른다면 헤맬 수 있는 컴퓨터 꿀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바탕화면에 '컴퓨터, 제어판, 내 문서, 휴지통'이 사라지거나 없애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 설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마도 여러분 대부분은 현재 윈도우10을 쓰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윈도우7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있으니 같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유용합니다

 

 

 

 

 

-목차-

 

1) 윈도우7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2)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3) 맺음말

 

 

 

 

윈도우7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1)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클릭하여 '개인 설정'을 눌러주세요.

 

이거보고

 

2)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을 클릭하세요.

 

확실하게

 

3) 컴퓨터, 휴지통, 문서, 제어판, 네트워크 중 사라진 걸 찾아 체크하여 설정해줍니다. 그러면 사라진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겨나게 되는 거죠. 반대로 없애고 싶다면 해당 아이콘의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바탕화면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설정

 

 

1) 윈도우7와 같이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개인 설정'을 눌러주세요.

 

아이콘

 

2) 설정 -> 테마 ->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간단하게

 

3) 없애거나 사라진 아이콘을 체크하여 설정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네트워크, 제어판, 휴지통을 없애고 컴퓨터와 문서는 살려두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 사진과 다른 걸 느끼실 겁니다.

 

없애자

 

 

맺음말

 

이렇게해서 오늘도 간단하지만 꿀팁인 생활 속 유용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가끔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사라져서 당황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로 통해서 쉽게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CPC 광고 단가 높은 키워드 확인하는 구글 플래너 가입 및 사용법

자동차 검사기간조회 유효기간 만료일 확인 및 경과 과태료 금액

카카오 대화내용 복구 백업 및 복원 내보내기 가져오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