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단말기 할부금 조회 및 위약금 확인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언제부턴가 느끼는 것이지만 날씨는 순식간에 변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광복절입니다. 1945년 우리나라(한국)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해방을 위해 노력해주신 우리나라의 독립운동가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집니다. 우리가 이 정도로 편하게 살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그분들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와서 오늘은 U+ Plus 관련 포스팅을 할 거예요. 여러분들은 휴대폰을 변경 시 번호 이동을 자주 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기기변경으로 하시는 편인가요? 통신사 이동을 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에 변경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가족끼리 결합상품으로 묶여있어 기기변경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바꿀 때 단말기 할부금이 얼마남았고 위약금이 얼마나 남았는지 조회해서 확인을 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아니면 오히려 더 비싼 값을 주고 하는 경우가 있죠.

 

휴대폰을 바꾸기 전에 잘 알아보고 사야 덤탱이 쓰지 않습니다. 그런 걸 악용하는 업자분들도 분명 있을 거예요. 그러면 LG 유플러스 단말기 할부금 조회 그리고 위약금을 확인 방법을 알아보러 가시죠.

 

 

 

유플러스-단말기-할부금-조회-포스팅-썸네일

 

 

 

유플러스 단말기 할부금 및 위약금 조회

 

 

1. U+ 멤버스 앱을 실행 후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앱-실행-및-아이콘-클릭

 

2. 내정보관리를 클릭해줍니다.

 

내정보관리-누르기

 

3. 유플러스 단말기 할부금 조회를 위해 할부 약정 정보 보기를 눌러주세요.

 

할부약정-정보보기-클릭

 

 

 

4. 단말기 할부금 조회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 월 청구금액 / 총 잔여할부금액

* 휴대폰 정보 및 가격 / 공시지원금 / 대리점 지원금 / 할부원금

* 할부 총액 및 기간

* 납부 금액 및 잔여 개월 수 등

 

단말기-할부금-정보-확인

 

5. 스크롤을 내리면 요금 약정할인 정보도 나옵니다. 또한 위약금 확인을 휘해 해지 시 예상 할인반환금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할인반환금-보기-누르기

 

6. 아래와 같이 정보가 나오네요.

 

* 전 LG 유플러스 LTE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해지 시 납부할 금액(위약금)은 155,892원입니다. 어차피 전 잔여 단말기 잔여개월은 1 달이기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10월부터는 단말기 요금을 제외한(4만 원) 더 싼 요금이 나오겠네요. 고민해보고 아이폰으로 바꿀까 생각 중입니다.

 

해지-시-위약금-확인하기

 

 

맺음말

 

요즘은 휴대폰 변경 시 변경하려는 대리점에서 위 정보들을 다 알려주긴 하지만 스스로 먼저 알고 가는 게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최대한 휴대폰 요금의 가격 용어들과 뜻을 사전에 알고 가야 바가지 쓸 확률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LG 유플러스 단말기 할부금 조회하고 해지 시 발생되는 위약금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