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해지 모바일 앱으로 쉽게 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휴대폰 통신사 U+관련 포스팅입니다. 저번에는 VIP 및 요금제 변경 등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것들은 대부분 실생활 속에서 정말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벌써 Uplus 통신사를 쓴지도 10년이 넘었네요. 실감 나지 않게 시간은 화살처럼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여러분들은 휴대폰에 부가서비스를 몇 개 정도 신청한 상태인가요? 

 

저는 현재 여러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는 공인인증관련이 신청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런 service를 취소하고 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모바일 앱으로 쉽게 할 수 있으니까 잘 따라오시면 금방 적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포스팅-주제-썸네일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해지

 

 

1.  Uplus 고객센터 앱을 실행 후 아래 icon을 눌러주세요.

 

앱-실행

 

2. 내 정보관리에서 이용 중인서비스를 눌러줍니다.

 

이용중인-서비스-클릭

 

 

 

 

3. 부가서비스 조회를 클릭합니다.

 

부가서비스-조회-클릭

 

4. 현재 이용중인 상품이 나오는데요 해지하고 싶은 상품을 클릭하세요.

 

 

5. 해지하기를 누른 후 확인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해지하기-누르기

 

6. 본인인증을 하면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해지 완료됩니다.

 

유플러스-부가서비스-해지-완료

 

 

 

맺음말

 

 

저도 이번 기회에 모바일 앱 Uplus 고객센터로 쉽게 몇 서비스를 취소했네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