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이체 및 송금내역 확인 30초 끝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이랑 계를 하는데요. 2개 모임에서 하고 있는데 잘 만나지 않으니까 돈이 많이 모였네요. 처음에는 같이 해외여행 가는 목적으로 시작했는데 결국엔 시간이 안 맞아서 가끔씩 만나서 술 먹는 목적이 되었네요.

 

오늘은 제가 회비가 밀려서 몰아서 내는 날인데 계좌번호를 까먹어서 찾아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항상 Kakaopay로 이체했기 때문에 계좌를 알기 위해서 내역을 찾아보았죠.

 

이번 포스팅은 저처럼 까먹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겠네요. 본론으로 들어와서 카카오페이 이체 및 송금내역 확인 방법을 알아볼게요. 30초면 조회 끝납니다.

 

 

카카오페이-내역-관련-포스팅-썸네일

 

 

카카오페이 이체 및 송금내역 확인

 

 

1. 카카오톡 실행합니다.

 

카카오톡-실행하기

 

2. 더보기에서 Pay를 클릭해주세요.

 

pay-누르기

 

 

 

 

3. 카카오페이머니 진회색 박스를 눌러주세요.

 

카카오페이-머니-눌러주기

 

4. 누르게 되면 송금내역이 조회가 됩니다. 보고 싶은 날짜를 선택할 수 있어요.

 

내역에서-조회-날짜-선택가능

 

5. 조회를 위해 일정을 클릭해주세요.

 

이체내역-조회하고-싶은-날짜-선택

 

6. 확인하고 싶은 항목을 누르면 카카오페이 이체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름
  • 계좌번호
  • 보낸금액

 

카카오페이-송금내역-확인-완료

 

 

 

 

카카오페이 자동이체 설정 및 해지 방법 3분 끝

안녕하세요. 요즘 카카오 주가가 엄청나게 하락하고 있죠. 동학 개미들은 우량주라고 믿고 투자했는데 CEO가 먹튀 논란을 가지고 있다니 너무나 어이가 없죠. 아마도 분노 킥하시는 분들도 많을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카카오페이 이체 및 송금내역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30초 만에 조회 가능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그림을 보고 따라 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