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자 받기 및 받은 금액 확인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Toss를 작년부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줄 알았다면 빨리 사용할 걸 좀 후회되긴 합니다. 저는 지금 파킹 통장 2% 이자를 주기적으로 먼저 받아서 복리효과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저는 벌써 이번 달만 해도 4만 원 Interest를 지급받았네요.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한도가 1억이라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

 

그러면 토스 이자 받기 및 받은 금액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관련-포스팅-썸네일

 

 

 

토스 이자 받기 및 받은 금액 확인

 

 

1. Toss 실행해줍니다.

 

토스-앱-실행하기

 

2. 메인에서 토스뱅크 통장을 클릭합니다.

 

토스뱅크-통장-누르기

 

3. 쌓인 이자를 클릭합니다.

 

어제까지-쌓인-이자-클릭하기

 

 

 

 

4. 아래처럼 진행하면 토스 이자 받기 완료됩니다.

 

지금-이자-받기-진행하기

 

 

< TOSS 활용법 >

* 1억원 한도
* 1억원 파킹 시 - 매일 약 4,650원 / 5천만 원 - 약 2,330
* 매일 이자를 지급받아 받은 이자까지 다음 날 받을 수 있는 일복리 효과
* 받을수록 원금이 커지는거죠.

 

 

5.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싶다면 통장에서 쌓인 Interest를 다시 클릭합니다.

 

쌓인-이자-다시-누르기

 

6. 총이자를 누르면 지금까지 지급받은 이자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이자-클릭하기

 

 

 

 

토스뱅크 2% 파킹통장 계좌개설 방법 3분만에 끝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투자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안정적인 자산을 가지기 위해 적금 및 예금 상품을 가입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저도 그런데요. 투자와 예금 퍼센트를 정해놓습니다.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TOSS 활용법 토스 이자 받기 및 받은 금액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복리 효과를 줄 수 있는 파킹 통장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