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신청 및 차단 간단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국민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수령 방법을 바꿀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처음에 가입할 때 설정한 이후로 바꾸고 싶은 분들이 있었을 거예요.

 

오늘의 글이 그런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저는 문자로 받았었는데 이메일로 변경했어요. 그리고 굳이 수령하고 싶지 않고 앱으로만 보고 싶은 분들은 거부해도 됩니다.

 

차단시켜놓으면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그럼 아래에서 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신청 및 차단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잘 참고하셔서 수령 방법도 바꾸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드사들도 해당 기능이 있을 거예요. 저는 진행한 김에 다른 은행들도 변경해서 한 이메일로 통합시켰습니다.

 

 

국민카드-명세서-관련-포스팅-메인

 

 

 

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신청 및 차단

 

 

1. KB PAY 어플을 실행하세요.

 

 

KB-PAY-어플-실행하기

 

 

2. 위에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눌러주세요

 

 

3. 내 정보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내-정보-클릭

 

 

 

 

4. 내 정보 옆 내 결제 눌러주세요.

 

 

내-결제-눌러주세요

 

 

5. 신용카드 명세서 받기가 활성화 되어있다면 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신청이 완료됩니다. 수단을 변경하고 싶으면 방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명세서-수령-신청-완료

 

 

6. 변경하고 싶은 분들은 명세서 받을 수단을 선택 후 적용하시면 바꾸기 완료됩니다.

 

 

명세서-받는-수단-변경-방법

 

 

7. 안 받고 싶다면 해당 기능 비활성화하면 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차단 되는 거죠.

 

 

국민카드-명세서-수령-차단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국민카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관리비를 어떻게 지불하고 계시나요? 고지서가 오면 이체하는 경우가 있고 아니면 자동이체를 설정해서 정기적으로 자동으로 빠져나가게끔 하기도 하죠. 후자는 혜택

simplelife77.tistory.com

 

 

마치며

 

위에 방식을 보면서 어렵지 않게 국민카드 명세서 수령 신청 및 차단 진행할 수 있었을 겁니다. 앞으로도 수령 방법을 변경하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생각해 보면 KB 카드 앱으로 내가 사용한 내역 확인할 수 있는데 굳이 명세서를 받을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물론 가계부 같은 걸 쓰시는 분들이라면 필요할 수 있겠네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