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국민카드 설정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관리비를 어떻게 지불하고 계시나요? 고지서가 오면 이체하는 경우가 있고 아니면 자동이체를 설정해서 정기적으로 자동으로 빠져나가게끔 하기도 하죠.

 

후자는 혜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하죠. 저는 국민카드 탄탄대로를 이용해서 자동으로 빠져나가게끔 설정하는 걸 신청해 놨어요. 할인율이 높거든요.

 

그러면 오늘은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국민카드로 설정하는 방법을 아래 자세한 그림과 설명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와주세요.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관련-포스팅-메인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국민카드 설정

 

 

1. 우선 KB Pay 모바일 앱 실행합니다.

 

kb-pay-모바일-앱-실행

 

2. 로그인 후 더 보기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더보기-아이콘-누르기

 

3.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생활대금자동납부 누르고 관리비를 클릭하세요.

 

생활대금-자동납부-아파트-관리비-누릅니다

 

4. 신청하기를 누른 후 주소입력을 눌러 주소를 검색해서 클릭합니다.

 

아파트-관리비-자동납부-신청하기

 

5. 주소를 입력했다면 이용동의 체크해 주시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완료됩니다.

 

아파트-관리비-자동이체-신청-완료

 

 

 

우편물 주소변경 이사 후 필수 설정 2가지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이사 후에 챙겨할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생각보다 쉬운 게 아니죠. 전세를 살아가면서 옮겨 다니는 것도 스트레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주소지도 옮겨줘야 하고 관련된 문서를 발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위의 그림과 설명을 보시면서 간단하게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국민카드를 이용해서 신청했어요. 카드 혜택 잘 알아보고 선택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