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청구 지급 기준액 설정 (SC제일은행 해외이체 수수료 정책 변경)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구글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이 늘어가고 있네요. 티스토리 관련 글들을 올리면서 샬롱한 블로그가 성장 중이네요. 저도 배우면서 재능기부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소소하게 들어오는 애드센스 수입도 괜찮네요. 100달러 달성했지만 많은 분들이 친절하게도 100달러 기준액이면 수수료를 떼 가니까 기준액을 높여서 수수료를 아끼라는 말씀도 해주시네요. 너무나 감사한 분들 다시 한번 더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하지만 제가 다시 확인해보니 SC제일은행 해외이체 수수료 정책이 변경되었네요. 그래서 오늘도 글을 올려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설정

 

 

1) Adsense 사이트에 접속 후 지급을 눌러주세요.

 

 

 

2) 화면에 보이는 설정에서 설정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3) 지급일정 옆에 펜 모양을 눌러주세요.

 

 

4) 청구 기준금액을 295달러로 입력 후 저장을 해서 변경했어요.

 

 

5) 지급 기준액이 변경된게 보이시죠.

 

 

 

6) 그런데 변경하고 나니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했는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부터 해외이체 수수료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건당 수수료 10,000원이네요. 

 

<SC제일은행 해외이체 수수료 정책 변경>

 

* 현행 - 미화 300불 미만 면제

* 변경 후 - 미화 100불 미만 면제.

 

이런!! 다시 은행을 알아봐야겠어요. 그래도 일단 지급 기준액을 올려놔야겠네요.

 

 

 

맺음말

 

SC제일은행에서 해외이체 수수료를 변경하다니... 왜 갑자기 변경한 거지 구글 애드센스 청구 지급 기준액을 늘렸으니 그냥 내버려 두고 다시 알아봐야겠어요. 아마도 우체국이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자세히 검색해서 알아봐야겠네요. 다른 분들도 참고하세요. 아마도 저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SWIFT CODE란 스위프트 은행식별코드 및 영문은행명 공유

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 등록 방법 (SC제일은행) 및 입급날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