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캘린더 바탕화면 PC 저장 및 추가 30초 충분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효율적으로 일정관리 할 수 있는 구글 캘린더 공유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구글 캘린더 PC 바탕화면에 저장 및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구글을 많이 사용하면서 느낀 것 중 하나는 기능들이 생각보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많은 정보를 알게 된다면 더 스마트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중요한 일정들을 Google Calendar에 저장하고 PC 바탕화면에 추가해서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해보세요. 물론 휴대폰에도 Calendar기능이 있지만 그래도 구글은 동기화와 연동이 끝내주기때문에 더 효율적이죠.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30초만에 추가하러 가보시죠.

 

 

썸네일-문구

 

 

 

-목차-

 

* 구글 캘린더 PC 바탕화면 저장 및 추가

 

* 맺음말

 

 

 

 

구글 캘린더 바탕화면 추가

 

 

1) 구글 여러기능 선택란에 '캘린더'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구글-캘린더-아이콘-클릭

 

 

 

 

2) 아래 그림과 같이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순서로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만들기-클릭

 

3) 구글 캘린더 바로가기 이름명을 정해주고 '만들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름명-입력-후-만들기-클릭

 

4) PC 바탕화면에 구글 캘린더 바로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30초도 안걸린듯 합니다. 이후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크롬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이 창이 뜹니다.

 

구글-캘린더-바탕화면-바로가기-추가완료

 

 

맺음말

 

오늘의 유용한 정보는 구글 캘린더 공유에 이어 PC에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저장해 추가하는 방법에 대하여 리뷰해보았습니다. 구글 캘린더 아이콘이 PC Desktop에 30초만에 추가되었으니 바로가기 클릭해서 앞으로 실행하면 좀 더 편리하겠죠.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구글 캘린더 공유 설정 효율적으로 일정관리 하세요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확인 및 해결방법 통누락 탈출하기

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설정 방법 (컴퓨터, 휴지통, 네트워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