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1분만에 바탕화면 아이콘 추가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나 무더워졌습니다. 진짜 여름이 찾아온 것 같아요. 조만간 폭염이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작년 여름에는 사실 생각해보면 비가 많이 와서 덥다는 걸 많이 못 느꼈는데 이번 연도는 왠지 무더위일 것 같네요. 더위 먹지 않게 항상 몸 관리 잘하세요.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IT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즉, 컴퓨터(PC) 바탕화면에 사이트 아이콘을 추가하여 쉽고 간편하게 해당 site를 방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게임을 하시는데 제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드리니까 편하다고 고맙다고 하시네요. 1분 만에 만들러 가보시죠.

 

 

포스팅-메인

 

 

 

-목차-

 

* 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 맺음말

 

 

 

 

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1) 원하는 사이트를 복사해주세요. 예를 들면 네이버,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하고 싶으면 유튜브나 네이버 주소를 아래와 같이 복사(Ctrl+C) 해줍니다.

 

원하는-사이트-복사

 

 

 

 

2) 바탕화면으로 돌아가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 순서로 클릭해주세요.

 

바탕화면에서-바로가기-만들기-클릭

 

3) 복사한 사이트 주소를 '항목 위치 입력'란에 붙여넣기(Ctrl+V)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복사한-사이트-붙여넣기

 

4) 바로가기 아이콘의 이름을 지정 후 '마침'을 클릭해주세요.

 

아이콘-이름-설정

 

 

5) 이 과정을 마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원하는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이 컴퓨터(PC)바탕화면에 추가됩니다. 그 후에 해당 icon을 더블클릭해서 실행시켜주면 끝이죠. 제 말대로 1분 만에 완성하셨죠?

 

바탕화면에-추가된-사이트-바로가기

 

 

맺음말

 

이렇게해서 생활 속 유용한 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단 1분 만에 진행 후 PC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추가하셨을 겁니다. 이런 똑같은 방법으로 네이버면 네이버, 유튜브면 유튜브 등 원하는 site icon을 만들어 간편하게 접속하세요.

 

 

구글 캘린더 바탕화면 PC 저장 및 추가 30초 충분해요

크롬 비밀번호 저장 및 삭제 관리하는 방법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 고정, 삭제 관리하는 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