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사진 여러장 올리기 최대 10장 가능

반응형

 

 

 

오늘은 인스타 사진 여러 장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겁니다. 그리고 여러장 올릴 때 사이즈를 원본 사이즈로 삽입하는 법도 같이 알려드릴 거예요. 기본적으로 인스타에서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할 때 가장 주된 목적은 무엇인가요? 포스팅인가요? 아니면 그냥 눈팅인가요? 대부분 눈팅이 많을거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특히, 쇼핑몰) Instagram 계정 생성으로 홍보는 거의 필수라고 봅니다.

 

요즘에는 인스타에서 실제로 제품을 올려 홍보하고 쇼핑을 할 수 있게 Shop이 생겼으니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포스팅 사진 여러장 올리는 법 보러 가시죠.

 

 

 

본문-썸네일

 

 

인스타 사진 여러장 올리는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어플)을 실행한 후 위의 +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인스타-포스팅-게재

 

2. 새 게시물을 하고 싶은 사진들을 골라주세요. 아래 하이라이트 된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사진을 원본 사이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누르고 나면 이후 추가되는 사진들도 적용이 됩니다.

 

사진-사이즈변경

 

 

 

3.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사진 여러장을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 사진 여러장 선택하고 싶을 시 아래 그림 파란색 사진 겹겹이 있는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인스타 사진 총 최대 10장까지만 게재할 수 있습니다.

 

사진-여러장-선택

 

4. 필터를 적용하고 싶다면 선택 후 다음으로 가주세요. 안 하고 싶으면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필터-적용-선택

 

5. 문구를 입력 후 체크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당 게시물이 게재가 완료됩니다. 다른 미디어도 해당 인스타 계정과 연동되어있다면 체크를 누르면 같이 게재가 됩니다.

 

인스타그램-포스팅-게재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시작의 기초 중의 기초 게시물 올리는 방법 사진 여러 장 올리기 그리고 사진 원본 사이즈로 변경하는 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이 포스팅을 보시면서 쉽게 하셨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인스타 부계정 삭제 쉽고 간단히 설명해볼게요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눈팅 아이디 생성

인스타그램 Instagram 회원가입 후 블로그 사이트 연결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