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인스타그램 사진 원본 다운로드 및 저장 30초 컷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instagram을 하는데요. 주로 영어 표현을 공부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게시물을 업데이트합니다. 취미로 하기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 팔로워 수가 3,000명이 되었네요.

 

저의 인스타를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영어회화 표현을 정성스럽게 게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찾아오셔서 봐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Instagram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PC로 인스타그램 사진 원본 다운로드 및 저장 방법을 리뷰해볼게요. 그림과 설명을 보시면서 따라 해 보세요.

 

 

 

 

 

PC로 인스타그램 사진 원본 다운 및 저장

 

 

1. PC로 인스타그램 원본 사진 다운로드하고 싶은 인스타 계정을 접속해 Picture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계정-접속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검사를 눌러주세요.

 

검사-클릭하기

 

 

 

 

3. 오른쪽에 팝업으로 뜨는 창에서 그림과 같이 div class 화살표를 눌러 하위 목록을 풀어주세요.

 

div-class-하위-목록-표시하기

 

4. img 파일 주소창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open in new tab을 눌러줍니다.

 

open-in-new-tab-눌러주기

 

5. 해당 사진이 포함된 새로운 창이 뜨면 마우스 우클릭하여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미지-다른-이름으로-저장-누르기

 

6. 파일 경로를 설정하여 save 하면 PC 인스타그램 사진 원본 저장 완료됩니다.

 

PC로-인스타그램-사진-원본-저장-완료

 

 

 

 

 

인스타 사진 여러장 올리기 최대 10장 가능

오늘은 인스타 사진 여러 장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겁니다. 그리고 여러장 올릴 때 사이즈를 원본 사이즈로 삽입하는 법도 같이 알려드릴 거예요. 기본적으로 인스타에서 사진은 최대 10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해서 PC로 인스타그램 원본 사진 다운 및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이 정보는 블로그를 하거나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출처를 확실하게 밝혀주는 게 좋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