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싱 현상 뜻과 예시 2분이면 이해 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에는 미스테리한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저는 차달남을 가끔씩 보는데요. 차달남은 차트를 달리는 남자 프로그램을 줄여서 말하는 건데요. 재미있는 것들이 많더군요.

 

그중에 오늘 메인 주제 관련이 나왔는데 그 뜻이 내가 알고 있던 영단어가 맞는지 확인하다가 왠지 이 뜻을 궁금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베니싱 현상 뜻 예시를 통해서 쉽게 이해해보겠습니다.

 

 

 

베니싱-현상-뜻-포스팅-썸네일

 

 

베니싱 현상 뜻

 

 

영어사전은 캠브릿지 참고합니다.

 

vanishing
: beginning to disappear.

 

해당 용어는 영어단어 vanishing 영어 발음에서 유래되었어요.

베니싱은 사라졌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베니싱 현상 예시

 

 

<1>
개구리 실종 사건

 

우리나라에서 발생된 유명한 실종 사건이죠. 1991년 3월 26일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살던 5명의 초등학생들이 인근 와룡산에 올라가서 도롱뇽 알을 채집하다가 사라진 사건입니다.

 

사건 초기에 도룡뇽을 개구리로 잘못 알려지는 바람에 개구리 실종 사건으로 불려지게 되었죠. 유해를 찾았지만 아직도 범인을 잡지 못한 미제사건이에요.

 

 

 

 

 

<2>
버뮤다 삼각지대

 

세계 5대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버뮤다 삼각지대를 지역을 지나가는 항공기와 선박들 그리고 승무원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3>
말레이시아 사라진 여객기

 

해당 사건은 차트를 달리는 남자(차달남)에서 소개되어 Vanishing phenomenon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14년 3월 총 239명을 승객을 태운 여객기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중국 베이징으로 향하던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건이다.

 

실종된 탑승객들을 찾기위해서 세계 여러 나라가 모두 협조하며 인도양 전체 범위로 수색작업을 하며 대대적인 수색작업을 펼쳤지만 아직까지도 어떤 단서를 찾지 못하고 2017년 초 수색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가스라이팅 뜻과 예시 자기진단 테스트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에 유노윤호와 서예지로 인해 갑자기 급상승한 용어가 되었죠. 정말 서예지는 그런 이쁜 얼굴로 뒤에서 사람을 가스 라이팅 해서 자기 입맛대로 행동하게 하게 했다는 게 어이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해서 오늘은 베니싱 현상 뜻 예시를 통해서 알아보았어요. 해당 용어는 영어단어에서 유래되었으며 의미는 쉽게 이해되셨을 거예요. 다음에도 평상시 궁금했던 용어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