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호텔 라까사 내돈내산 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주 월요일 회사 월차를 내고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주 4일 일하니까 시간이 빨리 가는군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니 호캉스를 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주말 같은 경우에 인기 있는 Hotel은 예약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평일 월요일에 월차를 써서 다녀왔죠. 기념일도 있고 해서 광명 근처로 숙소를 잡았는데요. 나름 만족하긴 했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광명 호텔 라까사 후기 보러 가시죠.

 

 

 

광명-호텔-포스팅-썸네일

 

 

 

광명 호텔 라까사 후기

 

 

* Lacasa Hotel 외관입니다. 한 건물에 전체 객실과 레스토랑, 헬스장 등이 있네요.

 

라까사-호텔-외관

 

* 지하 B3~B4층까지 주차장입니다.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하지만 주차하러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큰 차들은 들어가기 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제 차도 K7인데 불편했어요. 이 점은 좀 아쉽네요.

 

호텔-주차장

 

* 엘리베이터는 총 2대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층별 설명이 적혀 있네요. 로비는 참고로 7층입니다. lacasa kitchen도 같이 있습니다. 로비로 올라가서 체크인을 진행했어요.

 

<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 낮 12시 >

 

호텔-로비-체크인-장소

 

* 통유리창이라 테라스가 광명역 근처가 보입니다. 이케아가 근처에 있어 바로 보이네요. 7층은 전체적으로 잘 꾸며져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모던해요.

 

라까사-호텔-실내-인테리어

 

* 날씨가 생각보다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라까사 레스토랑도 7층에 있는데요. 한쪽은 시티뷰, 한쪽은 마운틴 뷰를 감상하며 음식을 먹을 수 있어 기분 내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음식 퀄리티는 후기 보니까 높은 편이 아니라서 다음에 오면 카페처럼 이용해보려고 하네요.

 

7층-라까사-키친-레스토랑

 

 

 

 

 

* 저는 DELUXE WALNUT DOUBLE Room을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먼저 15만 원으로 예약했는데 당일 예약 보니까 같은 룸이 14만 원이더군요.. 흠.. 뭐 예약했으니 어쩔 수 없이 패스했어요.

 

10층 객실로 호텔룸 카드를 받아 들어가니까 냄새가 좋았어요. 기본적인 인테리어와 구비용품들이 괜찮았어요. 와인따개 및 얼음통, 와인잔 등이 준비되었네요.

 

얼음은 밖에 정수기에서 가져올 수 있으니 저처럼 편의점에서 칵테일 얼음을 사가는 일은 없도록 해요.

 

호텔-객실-구비용품

 

* 인테리어 자체는 너무나 깔끔하고 침대도 킹베드로 편해 보였습니다. 들어올 때 분위기 자체가 너무 모던해서 괜찮았어요. 은은한 조명이 같이 있으니까 좋더군요. 커튼을 치니까 시티뷰가 보여서 괜찮았고요.

 

하지만, 여기서 제일 아쉬운 점은 호텔 가운과 침대커버, 이불 등의 감촉이 부드럽지 않고 꺼끄러운 느낌이었어요. 솔직히 호텔은 침구류의 퀄리티로 인해 쾌적함을 좌지우지하는데 그런 부분에선 마이너스 요소가 된 것 같아요.

 

라까사-호텔-객실-인테리어

 

* 소파도 정갈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객실도 넓어서 답답하진 않았아요.

 

객실-내부-사진

 

 

* 화장실은 솔직히 너무나 깨끗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만족했어요. 그런데 볼일을 보는 곳이 문이 없고 개방되어 있어 연애 초반인 커플들에겐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뜨거운 물도 잘 나왔어요.

 

객실-화장실-내부-인테리어

 

* 기념일을 맞이해서 아네호 데낄라와 케이크를 같이 만들어서 먹었어요. 이런 케이크가 요즘 핫하다고 하네요. 무심하게 꾸민 Cake!! 같이 만드는 게 너무나 재밌었죠.

 

기념일-참치회-및-케익

 

 

라까사 Hotel 위치 및 후기 요약

 

조식은 2만 원이고 조식 신청을 하면 체크아웃 시간 1시간 후 오후 1시로 연장이 됩니다. 제가 해당 호텔을 이용한 전체적인 느낌을 요약해보겠습니다.

 

< 장점 >

 

  •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는 모던하고 좋음.
  • 객실 정돈이 잘 되어있고 가격이 비싸진 않음.
  • 광명역 완전 근처에 있다는 점, 쇼핑 및 장보기 좋음.

 

< 아쉬운 점 >

 

  • 침구류 및 가운 퀄리티가 까끌한 느낌이 있음.
  • 주차장 입구가 좁음.

 

 

 

 

맺음말

 

그래도 전체적으로 잘 즐기다 왔어요. 지금까지 광명 호텔 라까사 내돈내산 후기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위치와 인테리어 및 부대시설 정리해봤습니다. 가장 만족했다는 점은 인테리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