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단축번호 설정 쉽게 적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대폰은 일상생활에서 없으면 안 되는 편리한 디바이스로 자리 잡았어요. 모바일 세상이죠.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고 메시지를 보내고 만남 없이도 연락할 수 있죠.

 

저는 Galaxy S10을 벌써 3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 바꾸고 싶긴한데 너무나 멀쩡해서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아주 기초적인 IT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자주 통화하는 사람을 빠르게 전화걸 수 있는 갤럭시 단축번호 설정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림과 설명을 통해서 쉽게 적용해보러가시죠.

 

 

갤럭시-단축번호-관련-포스팅-썸네일

 

 

갤럭시 단축번호 설정

 

 

1. 통화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통화-아이콘-눌러줍니다

 

2. 전화화면에서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화살표-표시된-아이콘-클릭하기

 

3. 단축번호를 클릭합니다.

 

단축번호-누르기

 

 

 

 

4. 저장하려는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번호-입력하기

 

5. 저장하려는 단축 Number를 지정하면 갤럭시 단축번호 설정 완료됩니다.

 

단축번호-지정할-숫자-선택하면-설정-완료

 

6. 해제하고 싶다면 옆에 마이너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갤럭시-단축번호-해제하기

 

 

 

갤럭시 속도 강화 방법 1분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Galaxy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그럴 때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어렵지 않게 갤럭시 단축번호 설정 쉽게 적용해보았습니다. 해제 방법도 추가로 보았으니 원하는 대로 바꾸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