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사용법 그림으로 쉽게 이해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에어팟을 쓰고 있긴 한데 술 먹는다고 잃어버릴까 봐 친구 가방에 놓고 안 가져왔네요. 그 친구가 방전 안 시키게 충전을 잘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1주일 동안 제가 아버지에게 선물해드린 Buds를 쓰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잘 안 쓰시더군요.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셔서 제가 다시 제대로 알려드려야겠어요.

 

그러면 오늘은 다양한 기능들도 살펴보면서 갤럭시 버즈 사용법 아래 그림으로 쉽게 살펴보세요.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거예요. 음악 다음 곡 재생, 이전 곡 재생, 소리 설정, 이름 바꾸기 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보러 가시죠.

 

 

갤럭시-버즈-사용법-관련-포스팅-썸네일

 

 

갤럭시 버즈 사용법

 

 

1. Galaxy Wearable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합니다.

 

갤럭시-웨어러블-앱-실행

 

2. 먼저 버즈가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아직 연결이 안 되어있다면 설정 기능을 볼 수 없습니다. 아래 공유된 포스팅을 보시면서 Buds 먼저 연결해주세요.

 

갤럭시-버즈-연결-상태여야함

 

 

 

갤럭시 버즈 연결 방법 30초면 완료

안녕하세요. 저번주 5월 8일 일요일이 어버이날이였죠. 저는 아버지에게 벨트, Galaxy buds를 선물해드렸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번에는 어머니에겐 간소하게 드렸네요. 이럴때마다 돈을 넉넉하게 더

simplelife77.tistory.com

 

 

3. 연결이 되어있다면 버즈를 케이스에서 빼거나 귀에 착용해야 갤럭시 버즈 사용법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 가지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버즈-케이스에서-뺀-상태여야함

 

4. 아래처럼 활성화가 될 건데요 터치 컨트롤을 눌러주세요. 각종 기능들이 있는데 터치 횟수만큼 기능이 다릅니다.

 

  • 한 번 : 곡 재생 또는 일시정지
  • 두 번 : 다음 곡 재생 / 세 번 : 이전 곡 재생
  • 길게 누르기 : 소음 제어 모드 바꾸기 (노이즈 캔슬링)

 

터치-컨트롤-설정하기

 

 

 

5. 터치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그림과 같이 착용된 상태에서 가볍게 탭 하여 누르시면 됩니다. 이어버드에 대한 기능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이어버드 설정을 눌러줍니다.

 

갤럭시-버즈-터치-사용법

 

6. 이퀄라이저 옵션 및 통화 중 주변 소리 듣기 사용 등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으니 눌러보시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활성화하여 사용해보시면 좋을 겁니다.

 

이어버드-원하는-기능-설정

 

7. 버즈 이름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이어버드 설정 아래로 내려보시면 정보가 있는데 클릭하여 아래 그림처럼 편집을 눌러주세요.

 

갤럭시-버즈-이름-변경

 

8. 원하는 Buds의 이름을 입력 후 '이름 변경' 누르면 바꿔집니다.

 

버즈-이름-바꾸기-완료

 

 

맺음말

 

위와 같이 그림으로 어렵지 않게 갤럭시 버즈 사용법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설정 탭에서 잘 보시면서 바꾸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건 터치 설정만 해도 될 것 같아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