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확인 및 찾기 2가지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주에 런던, 파리 여행계획을 짜다가 예전에 정리 잘 된 블로그에 들어가 제가 작성한 댓글을 찾아보고 싶더군요. 근데 확인하는 곳이 어딘지 몰라 좀 헤맸네요.

 

그래서 다음에는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하려고 작성해 봅니다. 아마 저와 같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확인 및 찾기 방법 알아볼게요. 2가지 PC 및 모바일에서 알아볼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댓글-찾는-중

 

 

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찾는 방법

 

 

1. 먼저 PC로 확인해보겠습니다. Naver 로그인을 해주세요.

 

네이버-로그인하기

 

2. 블로그를 클릭합니다.

 

블로그-클릭하기

 

3. 내 활동을 눌러주세요.

 

내-활동-누르기

 

4. 아래처럼 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내가-쓴-댓글-확인-완료

 

5. 이번에는 모바일로 볼게요. NAVER BLOG 앱을 실행해 줍니다.

 

네이버-앱-실행하기

 

6. 종소리 알림 아이콘을 클릭 후 활동을 누르시면 작성한 댓글을 찾기 할 수 있습니다. 삭제를 하고 싶다면 옆에 X를 누르시면 됩니다.

 

블로그-내가-작성한-댓글-찾기-및-삭제

 

 

 

 

 

네이버 캘린더 일정 공유 2가지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iPhone에 있는 Calendar보다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캘린더가 더 편리하더군요. 음력 설정도 하고 친구끼리 공유도 쉽고 그래서 애용합니다. 약속 잡으면서 편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찾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PC와 모바일에서 쉽게 볼 수 있어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