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연돈가 내돈내산 후기 때리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 할 대표적인 음식들이 있습니다. 고등어회, 옥돔구이, 갈치조림, 물회 등이 있지만 아마도 육류는 흑돼지 아닐까 싶습니다.

 

흑돈가나 여러 체인점들도 많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가격은 저렴하지 않고 비쌉니다. 저도 3군데 정도 다녀왔는데 가격이 매일 먹을 순 없겠더군요. 그중에서 연돈가 식당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묵은 숙소 근처에 있어서 펜션 사장님의 추천으로 가보았습니다. 그러면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연돈가 내돈내산으로 간 리얼 후기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주-애월-흑돼지-연돈가-후기-관련-포스팅-썸네일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연돈가

 

 

1.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경이 제주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픽업해 줄 수 있는 스타렉스 차가 있네요. 인원이 많은 경우 사전에 예약하면 될 것 같아요.

 

식당-외부-및-픽업-차량

 

2. 식당 바로 옆에는 별빛공원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밤에 가서 아이들과 혹은 커플들은 사진을 찍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바로-옆-별빛-공원-테마파크

 

3. 연돈가에서 흑돼지를 드시면 제주불빛정원 입장료는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가 200g당 18,000원이에요. 그렇게 비싸지는 않네요. 점심 특선도 있긴 합니다. 점심특선으로 다음에는 먹고 싶어요.

 

메뉴 및 가격은 아래에서 그림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2인세트 A를 주문했습니다.

 

 

제주-애월-연돈가-메뉴

 

4. 입구 쪽 옆에 따로 구워주시는 장소가 있습니다. 초벌을 먼저 한 뒤 불판에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내부는 외부 테이블이 있는데 한 20팀 정도는 수용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식당-내부-테이블

 

5. 솥뚜껑 불판이 올려지고 기본 반찬들이 있습니다. 양파, 파채, 기본 소스(쌈장, 고추냉이, 소금), 감자, 상추, 마늘, 대파무침이 서빙이 됩니다. 그리고 술잔과 수저, 젓가락은 각 테이블 당 따로 끌 수 있는 선반에 제공이 됩니다.

 

솥뚜겅-불판-및-각종-식기류

 

 

 

 

6. 앞치마와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대표 샐러드가 있는데 감귤 샐러드라고 하는데 다른 곳이랑 차별되긴 하지만 저한테는 별로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파인애플은 좋았네요.

 

앞치마-및-샐러드

 

7. 생고기 상태였을 때 찍고 싶었지만 이야기하느라 놓쳤네요. 초벌 된 고기를 사장님이 직접 불판에 올려줍니다. 각 부위별로 설명해 주시고 언제 먹는 게 좋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애월-흑돼지-맛집-연돈가-고기-비주얼

 

8. 고기가 진짜 두툼하죠. 두툼하지만 질기지 않고 한 입 베었을 때 육즙이 팡 나왔어요.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식당마다 멜젓의 맛이 다른데 저는 연돈가의 멜젓이 가장 맛있었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도 했어요. 쫀드기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두툼하고-육즙많은-흑돼지-및-서비스-쫀드기

 

9. 셀프바에는 물 추가 반찬 셀프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와인도 판매하시더라고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한 번 사 먹어봐도 좋을 듯해 보입니다.

 

셀프바-및-와인-종류-메뉴

 

10. 저는 제주도에서 3곳정도 다녀봤는데 이곳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가성비는 떨어집니다. 다 먹고도 배가 차지 않았어요. 그래도 잘 먹다 갑니다.

 

연돈가-메뉴-및-기념품들

 

 

 

 

제주 애월 카페 여유롭고 한적하게 쉴 수 있는 제주기와 추천

안녕하세요. 애월해수욕장에서 사진을 찍고 카페를 갔는데 조용해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여행이라는 건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이겠죠. 얼마큼 부지런히 준비를 하느냐 혹은 누구와 함께 같이

simplelife77.tistory.com

 

 

후기 정리 및 식당 위치

 

이렇게 해서 오늘은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연돈가에 대한 솔직한 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내돈내산이긴 하지만 제 주관적인 부분이 들어가 있어서 물론 다른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제주도 자주 가셔서 흑돼지 먹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가성비는 생각하시면 안 될 것 같아요.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이 느껴져 먹는 동안은 행복했어요. 그런데 불 조절이 쉽지 않아 빨리빨리 먹어야 했던 점은 단점인 것 같아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