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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이메일을 사용할 때마다 인사말을 혹은 맺음말을 반복해서 혹시 입력하고 계시나요? 일일이 입력하면 업무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Outlook에는 템플릿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양식을 만들 수 있으니 편리하게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아래 그림과 설명을 보시면서 아웃룩 메일 서명 설정 및 양식 만들기 방법 리뷰해보시고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웃룩 메일 서명 설정 및 양식 만들기
1. Outlook을 먼저 실행해주세요.
2. 새 전자 메일 클릭 후 서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새로 만들기를 클릭 후 이름을 입력하세요.
4. 편집할 서명 선택에서 입력한 이름을 클릭 후 템플릿에 사용할 문구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 후 만든 Template을 클릭하시면 아웃룩 메일 서명 설정이 완성된 거죠.
5. 아래와 같이 Outlook 양식 만들기 완료된 모습입니다.
맺음말
이와 같이 오늘은 직장인이라면 메일 보낼 때 필수인 아웃룩 메일 서명 설정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나만의 양식을 만들어서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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