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및 캐시백 설정 방법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으로 유럽을 다녀왔는데 정말 제가 파리를 다녀온 게 꿈만 같네요. 2주라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습니다. 현실로 복귀하는데 뭔가 적응이 안 되네요.

 

아마 여행을 다니면서 해외에서 결제할 카드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저는 토스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비싼 물품들을 구매할 때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트래블월렛도 좋지만 큰돈을 쓸 땐 Toss 카드도 괜찮은 것 같아요. 두 개 섞어서 사용하시면 될 겁니다. 그러면 토스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및 캐시백 설정하는 방법 정리해 볼게요.

 

 

토스카드-해외결제-관련-포스팅-메인

 

 

토스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및 캐시백 설정

 

 

Toss card 해외에서 결제 시 

 

  • 수수료: 1% + 0.5 $
  • 캐시백: 무제한 2% (온라인 해외결제도 2%)

 

 

1. 그럼 설정 방법을 알아볼게요. 토스를 실행합니다.

 

토스-실행하세요

 

2. 토스뱅크 누른 후 카드를 누르세요.

 

토스뱅크-카드-누르기

 

3. 적용 중인 혜택을 누른 후 내 카드 혜택을 누릅니다.

 

내-카드-혜택-누릅니다

 

 

 

 

4. 혜택 바꾸기에서 토스 고정형 캐시백 누릅니다.

 

고정형-캐시백-누릅니다

 

5. 에피소드 4 혜택으로 바꿀게요 진행하시면 됩니다.

 

 

6. 그럼 적용된 모습을 볼게요. 제가 파리에서 결제한 내역인데요. 해외 수수료가 4,422원에 캐시백이 7,500원입니다. 큰 금액을 사용하게 되면 토스카드 해외결제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토스카드-해외결제-수수료-및-캐시백

 

 

 

 

 

해외여행 보험 2가지 비교 정리 (+가격 및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해외로 여행을 가기 전에 보험은 필수죠. 물론 안 여행기간이 짧아 안 들고 가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있는 게 나아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죠. 저는 10박 1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와 같이 오늘은 외국 나가서 카드를 쓸 때 유용한 정보 토스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및 캐시백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꼭 에피소드 4 혜택으로 변경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