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맛집 내가 선정한 식당 2곳 술이 쭉쭉 들어간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으로 인해 목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팜유들의 케미가 돋보이던 에피소드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상도 받고 그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는데요. 실제로 제가 나혼산 프로그램에 나온 식당들을 가봤기도 했지만 그중에서 제가 선정한 식당 2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서 오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목포 맛집 2곳 아래 살펴보세요. 1곳은 제가 좋아해서 2일 연속으로 방문했습니다. 친절하시고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있는 술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거기 있는 메뉴 더 먹어볼 걸 아쉽긴 합니다.

 

 

목포-맛집-술집-포스팅-메인

 

 

 

 

목포 맛집 2곳 후기 정리

 

 

<1>
한일포차

영업시간
평일(화~금): 17:00 ~ 24:00 (월요일 휴무)
주말(토요일, 일요일): 17:00  ~24:00

 

 

 

* 한일포차 외부는 이렇습니다. 밝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다 먹고나와서 생각나서 찍었어요.

 

 

한일포차-외부

 

 

* 메뉴와 가격입니다. 2005년부터 식당을 운영하셨네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기대가 됩니다.

 

 

한일포차-메뉴판-가격

 

 

* 저는 병어찜도 먹었는데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식사로 최고인 듯싶네요. 목포에 오시면 꼭 웃주를 드세요. 진짜 깔끔합니다. 막걸리의 투명한 윗부분을 웃주라고 합니다. 배도 부르지 않고 청주 느낌 납니다.

 

 

각종-메뉴들-및-영업시간

 

 

* 목포 맛집 한일포차 내부는 이렇습니다. 7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식당-내부-테이블-및-의자

 

 

* 기본 반찬들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먼저 녹두빈대떡, 아구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물론 웃주도요.

 

 

기본반찬들-그리고-웃주

 

 

* 녹두빈대떡은 한일포차의 대표메뉴인 것 같은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끝 쪽이 진짜 바삭합니다.

 

 

한일포차-대표메뉴-녹두빈대떡

 

 

* 양파절임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아구 수육은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깔끔하고 담백한 맛 때문에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느끼하지 않아요.

 

 

양파절임-및-아구수육

 

 

* 녹두 빈대떡과 아구 수육을 다 먹을 때쯤 제육볶음을 주문했는데 진짜 실패하지 않는 맛 최고입니다. 저는 아구 수육보단 제육볶음을 더 추천해 드려요.

 

 

제육볶음-끝장나는-맛-진짜-맛있음

 

 

 

 

 

<2>
끋집


영업시간
평일(화~금): 오후 5시 ~ 새벽 1시 (월요일 휴무)
주말(토요일, 일요일): 오후 5시 ~ 새벽 1시

 

 

* 목포대교와 유달산이 보이는 곳입니다. 저무는 해를 보며 술 한잔 기울이기에 좋은 장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이때 너무 신나서 메뉴판과 외관을 제대로 못 찍었었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주차장은 넓습니다.

 

 

끋집-야경-뷰-목포대교와-유달산

 

 

* 목포대교 보니까 해물파전이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두께에 놀랐고 해산물 양에 다시 한번 더 놀랐습니다. 바삭함이 좀 아쉽긴 하지만 만족했습니다.

 

 

목포-끋집-해물파전

 

 

* 모둠 해산물을 주문했는데 퀄리티 무엇인가요... 정말 해삼, 개불, 멍게, 가리비, 관자, 새우, 소라 전부 비리지 않고 식감이 좋아서 웃주를 마셨습니다. 술이 쭉쭉 들어가더군요.

 

 

 

 

* 술을 먹으니 역시 탄수화물이 당겨서 결국엔 칼로리 폭탄 핫도그를 주문해 버렸다. 가격은 좀 있지만 2개 나오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무리하고 또 한일포차를 가기 위해 택시를 기다리며 유달산을 보니 낭만적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 되면 다시 오고 싶습니다.

 

 

 

 

 

 

목포 등대식육식당 나혼자산다 고깃집 리얼 후기 때리기

안녕하세요. 방송에서 나온 맛집들은 유명하게 되죠.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이 잘 먹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나도 먹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실제로 그 맛집을 찾아 기다리면서 먹게 되죠. 나

simplelife77.tistory.com

 

 

 

식당 후기 정리 및 위치

 

목포 맛집 2곳 (한일포차, 끋집) 전체적으로 음식들도 맛있고 엄청 비싸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다시 방문한다면 한일포차는 웬만한 거 먹어봤으니 다음엔 끋집을 가보고 싶어요.

 

여름에 밖에 테라스에서 먹으면 술맛이 배가 될 것 같아요. 다시 돌아가고 싶은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웨이팅 없이 전부 다녀와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끋집은 그리고 뷰도 좋고 2층까지 있고 테라스도 있어 인원 수용을 많이 합니다.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이 유튜브에서 본 식당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장실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웃주가 또 먹고 싶네요. 해당 2곳은 식사로도 좋고 술집으로도 괜찮네요.

 

 

< 한일포차 위치 >

 

 

 

 

 

< 목포 끋집 위치 >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