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나혼자산다 염통꼬치 분식 식당 위치 및 후기 정리해봄

반응형

 

 

 

안녕하세요. 1월 중순에 목포를 다녀왔는데 이제 곧 2월이네요. 식도락 여행이었어요. 솔직히, 볼 것은 많이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음식은 대부분 만족하긴 했어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가시면 다 괜찮은 곳들인 것 같습니다. 목포가 보니까 건어물 도매 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항구가 근처에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나혼산 때문에 목포 여행을 많이 가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팜유들이 도착하자 먹은 염통꼬치를 저도 목포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그러면 목포 나혼자산다 염통꼬치 분식 식당 위치 및 후기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나혼자산다-염통꼬치-포스팅-메인

 

 

목포 나혼산 염통꼬치 후기

 

 

원조순대떡볶이 분식 식당

 

 

 

* 목포역에 도착하자마자 출출함을 느껴서 바로 원조순대떡볶이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목포역

 

 

* 길을 찾아 가다보면 손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가는 길에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거리가 한적해서 솔직히 좀 놀라긴 했습니다. 먹자골목인 것 같은데 한적했어요.

 

 

분식집-외부-간판

 

 

* 하지만, 여기 목포 나혼자산다 염통꼬치 파는 이 분식집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안에서 먹을 수도 있는 테이블이 생각보다 꽤 있더군요.

 

 

식당-내부-테이블

 

 

 

 

* 원조순대떡볶이 분식 식당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염통꼬치는 6개에 5천 원이네요. 순대떡볶이는 1인분에 4,000원, 소떡꼬치 3,000원, 김밥 3,000원, 어묵 3개 2,000원, 핫도그 2,000원, 소시지 2,000원이네요.

 

 

목포-나혼자산다-염통꼬치-맛집-메뉴-및-가격

 

 

* 솔직히 순대 떡볶이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장사를 오래한 흔적이 보이네요.

 

 

순대-떡볶이-그리고-오뎅

 

 

* 가장 대표적인 메뉴 염통꼬치가 많이 팔리기에 사장님께서는 분주하게 굽고 계셨습니다. 퉁명한 목소리를 가진 남자 사장님이에요. 솔직히, 매일 저렇게 일하면 힘들 것 같긴 하지만 티를 많이 내는 건 아쉬웠습니다.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염통꼬치-굽는-사장님

 

 

* 저희는 염통꼬치 6개만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바로 꽃게무침 먹으러 가는 길에 잠깐 들러서 맛보기로 먹으려고 했던 거죠.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먹었는데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면서 가격도 비싸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이자카야에선 이 정도에 15,000원에 안주로 나오는데 가성비 최고입니다.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소스는 매워요. 저는 소스보다는 그냥 먹는 게 맛있었어요.

 

 

염통꼬치-맛있어요

 

 

원조순대떡볶이 후기 정리 및 위치

 

목포역에서 가까우니 맛보고 싶은 분들은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사장님이 퉁명스럽더라도 그냥 너그럽게 이해해 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힘드실 테니까 말이죠.

 

솔직히, 사장님이 더 친절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저 가격에 파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 목포 나혼자산다 염통꼬치 식당 원조순대떡볶이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분식집 위치는 아래 참고하세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