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중도상환 자동차 할부 완납 방법 with 수수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K7 프리미엄을 구입할 때 현대캐피탈에서 2.9% 이자 자동차 할부를 3년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벌써 상환하는 마지막 해입니다.  3개월 남긴 했는데 그냥 확인해보니 수수료도 얼마 없어서 완납해버렸어요.

 

이제는 완납을 해서 월에 빠져나가는 돈이 더 줄었고 다른 데에 투자할 걸 찾아보고 있습니다. 아마도 묶여있는 돈이 없다면 투자할 때 더 여유롭게 할 수 있죠.

 

그러면 저는 현대캐피탈 중도상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추가로 상환 시 발생되는 자동차 할부 수수료도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그림 및 설명을 보러 가시죠.

 

 

현대캐피탈-관련-글-썸네일

 

 

현대캐피탈 중도상환 방법

 

 

1. Hyundai Capital 앱을 실행합니다.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앱 다운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앱-실행해주세요

 

2. 앱 잠금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메인화면에 할부 남은 금액이 나옵니다. '중도상환'을 클릭하세요.

 

중도상환-클릭합니다

 

3. 상환 시 발생되는 자동차 할부 이자 및 수수료도 나옵니다. 금액을 입력하여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2만 원이라 바로 완납하려고 합니다.

 

자동차-할부-수수료-확인-후-다음-클릭

 

 

 

 

 

4. 금액이 빠져나갈 계좌를 선택하세요. 자동이체 계좌로 아니면 타계좌를 입력 후 다음을 누릅니다.

 

상환할-이체-계좌-선택하기

 

5. 앱 잠금번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상환-본인인증하기

 

6. 아래와 같이 현대캐피탈 중도상환 완료되었습니다.

 

현대캐피탈-중도상환-신청-완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비 할인 ECO 마일리지 특약 주행거리 사진등록하는 방법

1주일 전쯤인가? 제가 아마도 기아 오토큐(Auto Q)에 가서 차량 정기점검을 받았죠. 엔진오일도 갈고 타이어 얼라인도 다시 점검받아서 원래 제가 RPM을 올리면서 가속 시 그르릉 거리는 소리가 났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어렵지 않게 현대캐피탈 중도상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완납 시 발생되는 수수료 및 이자도 확인할 수 있었죠.

 

이제는 완전 제차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지만 동시에 차도 새로운 걸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차 욕심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하지만 상황에 맞게 구입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죠. 카푸어는 되기 싫어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