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영어공부 이중자막 설정 1분이면 완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VOD서비스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시게 됩니다. 정말 여러 가지 플랫폼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쿠팡, 왓챠 등이 있죠.

 

대표적인 건 요즘 디즈니와 넷플릭스입니다. 동시접속이 가능해서 좋았는데 Netflix는 이제 아이디 공유가 안될 예정이라고 하니 안타깝기만 합니다.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았던 플랫폼이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는 이제 Disney로 한글과 영어 자막 둘 다 세팅해서 보려고합니다. 그럼 디즈니 플러스 영어공부를 위한 이중자막 설정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영어공부-관련-포스팅-썸네일

 

 

디즈니 플러스 영어공부 이중자막 설정

 

 

1. 먼저 Chrome을 접속합니다. 크롬에서 런쳐를 설치해서 사용하기에 크롬만 가능합니다.

 

크롬-접속해줍니다

 

2. Dualsub chrome extension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Dualsub-웹스토어-접속하기

 

3. Chrome 웹스토어에서 Dualsub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확장-프로그램-설치하기

 

4. 확장 프로그램 추가 누르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확장-프로그램-추가-완료

 

 

 

 

5. 그러면 확장프로그램 런쳐 아이콘을 클릭 후 Dualsub를 고정시켜 줍니다.

 

Dualsub-확장-프로그램-고정하기

 

6. Disney+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디즈니-플러스-접속하기

 

7.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주신 후 Dualsub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원하는-영상-클릭-후-확장-프로그램-실행

 

8. 아래와 같이 자막 언어를 영어와 한국어로 설정 후 Them Style을 영어 첫 번째, 한국어 두 번째 줄로 세팅해 주면 아래와 같이 디즈니 이중자막 설정 완료됩니다.

 

디즈니-플러스-이중자막-설정-완료

 

9. 그런데 자막이 겹쳐 보일 거예요. 기존에 있던 자막을 꺼짐으로 세팅하시면 겹치지 않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디즈니 플러스 영어공부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자막-끄면-영어공부-환경-세팅-완료

 

 

 

 

넷플릭스 자막 영어공부 혼자하기 방법 이중자막 설정

오늘은 영어공부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English는 실생활 속에서 공부하는 습관이 되어있어야지 실력 향상에 동기부여를 줄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언어 설정을 영어로 설정하거나 길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와 같이 디즈니 플러스 영어공부 이중자막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다른 언어들도 있으니 공부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