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호텔 골든튤립 가성비 최고 숙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를 찾다가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을 발견했는데 가격을 보고 놀랐다. Super twin 룸이 1박에 3만 8천 원이라는 사실이 실화 인가 싶어 찾아보았다.

 

그런데 사람들의 후기가 나름 괜찮아서 어차피 잠자고 바로 다음 날 한라산 갈거라 예약을 했다. 위치도 나쁘지 않고 시설도 나쁘지 않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제주 성산 호텔 골든튤립 가성비 숙소 후기 살펴보시죠. 내돈내산이기에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이니 참고하실 분들은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성산-호텔-후기-포스팅-썸네일

 

제주 성산 호텔 골든튤립 후기

 

 

* 성산에 위치한 골든튤립 호텔 외관입니다. 안에 편의점도 같이 있어요.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은 넓어서 좋습니다. 가끔 좁은데 보면 짜증이 나죠.

 

골든튤립-외관-및-주차장-들어가는-넓은-입구

 

* 제가 체크인을 하러 갔을 때는 이른 시간이라 차가 별로 없었는데 나중에 주차장이 1층과 지하 1층에 꽉 차있었어요. 부대시설은 아래와 같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 부대시설 >

*  B1: 주차장 및 피트니스 헬스장

* 1층: 로비, 편의점, 조식 먹는 식당

* 2~10층: 객실룸들

* PH 옥상: 루프탑 바, 수영장

 

주차장-및-건물층-정보

 

* 주차장 공간이 협소할 시 인근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소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차공간-협소-시-인근-무료-주차장-정보

 

* 호텔 근처 흑돼지고기다 제휴 이벤트가 있네요. 객실카드를 제시하면 계란찜이 서비스라고 하네요. 프로모션이 너무나 약한 느낌이 듭니다.

 

조식 운영시간은 아침 7시부터 11시까지이며 마지막 입장은 10시 30분입니다. 위치는 1층이에요. 요금은 14세 이상 15,000원 (당일 결제 17,000원), 49개월 ~ 13세는 10,000원(당일결제 12,000원)입니다.

 

가성비 호텔이라 그런지 조식도 다른 곳보다 확실하게 저렴합니다. 하지만 저는 바로 다음날 일찍 한라산에 가야 하기 때문에 아쉽게 신청을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고기다 식당을 가지 않고 돈이랑이 후기가 많아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Hotel 완전 길 건너 앞에 있기 때문에 제가 아래 포스팅에 첨부했으니까 후기 보시고 가실 분들은 가보세요.

 

호텔-제휴-이벤트-및-조식-정보

 

* 로비에 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향도 좋아요.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일반 호텔이랑 크게 다른 게 없어 보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며놓았어요.

 

골든튤립-로비내부-모습

 

 

 

 

* 와인도 로비에서 팔더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체크인이나 체크아웃 시 사람이 많을 때 기다리는 장소도 있어요.

 

와인-및-대기-시-이용할-소파

 

* 저는 5층에 있는 슈퍼트윈룸을 예약했어요. 마운틴뷰가 아닌 로드뷰라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3만 8천 원이면 아주 저렴하게 숙박하는 거라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습니다.

 

객실-복도-및-내부

 

* 객실 내부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객실 내부는 금연이며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객실 내 Wifi 사용 가능합니다. 객실번호가 wifi명이며 패스워드는 없어요.

 

호텔-내-유의사항-및-정보

 

* 뷰는 기대를 안했지면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그래도 밥 먹고 바로 자야 하기 때문에 큰 상관없었어요. 나중에 조금이라도 나은 뷰를 보고 싶다면 마운틴뷰로 예약하세요.

 

골든튤립-뷰

 

* 침대는 편안했지만, 베개는 세탁 시 화학품으로 해서 그런지 냄새가 좀 나긴 합니다. 뽀송뽀송한 느낌이 아닙니다. 헤어드라이기와 컵, 포트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 구비용품 정리 >

- TV, 미니 냉장고, 타월, 비데, 욕실용품(비누, 린스, 샴푸, 바디워시), 헤어 드라이기, 무료 생수 1일 2병, 슬리퍼, 커피포트, 손전등, 에어컨, 워시 스펀지.

 

제주-성산-호텔-골든튤립-객실-침대-및-용품

 

* 화장실을 들어가 보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엄청 좁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어요.

 

화장실-모습

 

* 타월 4개 배치되어 있어요. 샤워기 수압은 적절했습니다. 하지만 수건들의 감촉이 너무 껄끄러워 좋지 않았어요. 저는 이런 부분이 좀 민감한 것 같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 것 같아요.

 

화장실-내부-모습

 

* 헬스장도 지하 1층에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안 하고 있습니다. 호텔 수영장은 옥상에 있는데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여부가 결정된다고 하네요.

 

원하시는 분들은 로비에 물어보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금도 만원으로 저렴해서 제주 성산 호텔 가성비 숙소라고 불려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호텔-헬스장-및-옥상-수영장

 

 

 

제주 성산 흑돼지 돈이랑 솔직 후기 정리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기 전에 계획을 짤 때 가보고 싶은 음식점을 알아보았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던 것 같습니다. 나름 가성비 여행을 하려고 성산에 골든튤립호

simplelife77.tistory.com

 

 

후기 정리 및 호텔 위치

 

솔직하게 하루 숙박한 느낌을 정리해 보자면 가격면에서 정말 만족했던 부분입니다. 다만 아쉬운 건 수건이나 침구류의 감촉이 좋지 않았던 점이에요. 그리고 뷰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돼서 온다면 수영장과 조식을 꼭 이용해 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그럼 제주 성산 호텔 골든튤립 후기였습니다. 혹시 이 Hotel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