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키키레스토랑 솔직한 후기 때리기 (메뉴, 위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다니면서 음식은 중요합니다. 관광이 더 중요하신 분들도 있지만 저는 음식과 술을 페어링 해서 먹는 걸 좋아하기에 여행 가서도 맛집은 찾아보고 갑니다.

 

대만 여행 블로그 맛집 찾아보면 키키레스토랑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번 기회에 kiki 식당 가려고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솔드아웃이라 오픈런으로 기다리기로 했죠. 대표 메뉴 먹었는데 너무 맛났어요.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와 대만 키키레스토랑 방문한 솔직한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메뉴, 예약, 위치, 금액 정보가 있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만-키키레스토랑-후기-포스팅-메인

 

 

 

대만 키키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등)

 

 

* kiki 레스토랑 앞 간판 입니다. 고양이 그림이 있고 귀엽네요. 1991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니 맛집은 맞는 것 같습니다. 한국 사람들 정말 많아요.

 

 

키키레스토랑-간판

 

 

* 저는 한국에서 식사권 미리 구매해서 예약하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오픈런하려고 왔습니다. 식당 앞 QR 코드 찍어서 작성하시면 순서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식당 수용 인원은 50명은 넘을 것 같아요.

 

테이블이 많아요. 오픈런으로 기다리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일요일 11시에 갔는데 앞에 16팀 있었고 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회전율이 빠른 것 같습니다.

 

 

QR-코드-및-식당-테이블-사진

 

 

 

 

대만 키키레스토랑 예약 3가지 방법 깔끔 정리 - LiFe아미고

그래서 오늘 대만 키키레스토랑 예약 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아래에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ifesotiming.com

 

 

 

* QR 코드 찍으면 문자가 옵니다. 순서 대기열 상태 확인 후 식당 앞에서 기다리시면 직원 분이 숫자 부르시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식당-대기열-상태-확인

 

 

* 할인 세트로 묶어서 팝니다. 계란 두부 튀김, 부추꽃볶음, 매운 족발 찜, 파인애플 마요네즈 세우, 찹쌀밥 무료 2개, 맥주 혹은 콜라입니다. 4인으로 왔다면 할인 세트 먹어도 되긴 합니다.

 

 

대만-키키레스토랑-첫-번째-메뉴판

 

 

 

 

 

* 키키레스토랑 메뉴판 참고하셔서 원하는 음식 골라보세요. 다양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전 계란 두부 튀김, 부추꽃볶음, 건고추와 닭고기 볶음 먹었습니다.

 

 

kiki-식당-두-번째-메뉴판

 

 

* 두부 튀김과 부추꽃볶음입니다. 두부가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습니다. 겉에 튀김옷이 있는데 얇아요. 진짜 어떻게 요리했는지 레시피가 너무 궁금합니다. 집에서 해 먹어보고 싶은 맛입니다. 부추볶음은 진짜 밥에 비벼먹으니 최고였어요.

 

부추가 진짜 아삭아삭해요. 센 불에 해서 그런지 불향도 나고 밥 도둑 그 자체였습니다. 두부 튀김 소스 간장 베이스인 것 같은데 담백했고 짜지 않았어요.

 

 

계란-두부-튀김과-부추꽃볶음

 

 

* 저는 건고추와 닭고기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맥주 안주로 최고였습니다. 건고추가 좀 더 바삭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너무 흐물 해서 아쉽긴 했어요. 하지만, 닭냄새도 안 나고 좋았어요.

 

 

건고추와-닭고기-맥주-안주로-최고

 

 

 

대만 호텔 추천 수영장 있는 숙소 반차오 시저파크 찐 후기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면 필수로 예약하는 건 숙소입니다. 현지 느낌으로 가고 싶은 분들은 대부분 airbnb로 현지인들이 사는 곳 아파트나 숙소를 예약합니다. 그런데 쾌적하고 서비

simplelife77.tistory.com

 

 

식당 위치 및 후기 정리

 

 

후기를 정리해보자면 계란 두부 튀김은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추천드립니다. 시간 되시면 기다려서 먹을 가치는 있는 것 같아요. 예약을 먼저 해서 가는 게 베스트긴 하죠.

 

건고추와 닭고기는 고추가 너무 흐물해서 식감이 별로였지만 느끼함을 잡아주긴 합니다. 그런데 백화점 안에 있는 식당이라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아요. 그래도 한국 식당에서 밥 먹는 것보단 저렴해요.

 

1시간 정도 웨이팅해서 먹을 만한 곳이에요. 두부 먹으러 다시 갈 의향은 있어요. 테이블도 많아 회전율이 빨라 금방 빠져요. QR코드 찍어 순서 기다리면서 백화점 쇼핑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근처 소품샵도 있고 서점도 있어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