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경치, 야경 영어로 말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멋진 뷰를 보면 가슴이 벅찹니다. 그래서 여행을 가는 건 정말로 설레는 일입니다. 대자연을 구경한다는 건 너무나 황홀하고 신기한 일이기만 합니다.

 

세상에 볼 건 많은데 너무나 시간은 야속하게 빠르게만 지나갑니다. 그리고 바쁘고 할 게 많습니다. 얼른 여름휴가가 왔으면 좋겠어요. 우리는 펜션 잡을 때 오션뷰 있거나 마운틴뷰. 즉, 경치 좋은 곳으로 예약합니다.

 

바베큐 구워 먹으면서 야경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건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에 관련해서 풍경, 경치, 야경 영어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야경-풍경-경치-영어로-포스팅-썸네일

 

 

풍경, 야경, 경치 영어로

 

 

해당 내용은 Advance in English 유튜브를 참고했습니다.

 

<1>
view
: what is seen from a certain point

 

특정 지점에서 보는 '풍경'이라고 볼 수 있죠. 예를 들면 창문으로 보는 산 혹은 산 아래에서 내려다보는 아파트입니다. 그렇기에 야경은 우리가 특정 장소에서 보기 때문에 night view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scenery
: objects included in a view.

 

좀 애매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view처럼 특정한 곳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아닌 말 그대로 그냥 자연, 빌딩 등 그대로의 모습 전망, 경치 등의 느낌을 가집니다.

 

 

<3>
landscape
: geographical makeup of the land.

 

landscape는 실제 지리적인 모습을 설명할 때 자주 사용한다고 합니다. 조경이라고 하면 더 쉽게 이해가 될 것 같네요. 우리가 일상 회화에서 사용하는 경치를 말할 땐 landscape보단 scenery를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즐겁다, 기쁘다, 행복하다 영어로 표현하는 4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사람은 여러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캐쥬얼하게 대화를 할 때 나의 감정을 말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자기 표현을 영어로 궁금해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도 회화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과 예문

 

 

< Today dialogue >

 

 

A: Summer vaction is just around the corner.

 

 

B: Indeed !! Let's make a plan for the vacation. Where do you want to go the most?

 

 

A: I'd like to go to Sokcho, How about that?

 

 

B: That's great, I want to chilax in an Ocan view hotel.

 

 

 

 

< 오늘의 대화문 >

 

 

A: 여름 휴가가 코 앞이야.

 

 

B: 맞아! 여름휴가 계획 세우자, 어딜 가장 가고 싶어?

 

 

A: 속초 가고 싶어, 어때?

 

 

B: 좋지, 바다가 보이는 호텔에서 쉬면서 놀고 싶어.

 

 


Example(예문)

 

 

* The night view was amazing, I want to go there again.

- 거기 야경 끝내줬지, 다시 가고 싶다.

 

 

* You can see a fine view when you go to the top of the mountain.

- 산 정상에 가면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

 

 

* We stopped on the way to admire the outstanding scenery.

- 우린 끝내주는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도중에 멈췄어.

 

 

* Switzerland has the most beautiful scenery.

- 스위스는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있다.

 

 

 

보다, 시청하다 영어로 see와 watch 차이점 확실히 알기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네요. 시간은 언제나 야속하게 빠르게 흘러가기만 하네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여러 행사들이 많습니다. 잘 준비하셔서 행복한 5월이 되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영어단어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위와 같이 오늘은 여행에서 꼭 빠질 수 없는 단어 풍경, 야경, 경치 영어로 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English 대화문과 예문을 보시면서 쉽게 이해 보셨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