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웃 뜻 이제는 의미 제대로 알고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퍼들 그리고 가수들이 누구에게 샤라웃 한다고 말하는 걸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그 뜻이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모르나 대충 무슨 의미인지는 파악이 되죠.

 

박재범 샤라웃을 제일 많이 들은 것 같긴 합니다. 약간 존경의 의미가 담긴 뉘앙스죠. 오늘은 그래서 해당 단어의 meaning을 제대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겁니다.

 

샤라웃 뜻 이제는 의미 확실하게 알고 사용해보거나 들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깔끔하게 아래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문들도 참고하셔서 이해해보세요.

 

 

샤라웃-뜻-포스팅-메인

 

 

 

샤라웃 뜻 파악하기

 

 

Meaning(의미)

shout-out
: an occasion when someone mentions a person or thing in order to thank them or praise them.

 

 

샤라웃은 영어단어 shout-out에서 유래된 표현입니다. 해당 영어 표현을 한국발음으로 표기한 거죠. 샤라웃 뜻은 누군가를 언급하며 칭찬하거나 존경, 그리고 감사의 표현을 하는 겁니다.

 

그래서 박재범 샤라웃하면 그 래퍼가 박재범이 고맙거나 존경하는 걸 알리는 거죠. 의미는 간단합니다. 래퍼들 사이에서 많이 사용되는데 SNS 까지 퍼져 사용되고 있습니다.

 

 

 

포워딩 뜻 메일이나 회사에 자주 보는 표현 의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회사에서 솔직히 큰 문제가 될 게 아닌데 이슈가 되어 해결 방안을 모색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조립할 때 불편하다는 것만으로 컴플레인해서 요청을 하는 게 답답하긴

simplelife77.tistory.com

 

 

예문들 정리

 

 

* 샤라웃 투 비비.

 

 

* 그 가수는 아이유한테 샤라웃을 받았습니다.

 

 

* 지드래곤이 샤라웃해줘서 그 유튜브 채널 떡상했어.

 

 

* 김민재가 손흥민한테 샤라웃했습니다.

 

 

* 비비 샤라웃을 받은 신인가수가 누구일까요?

 

 

* 샤라웃 뜻이 무엇인가요?

 

 

 

fwb 뜻 쉽게 영어로 풀이하고 예문과 함께 의미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줄임말이 등장하면서 채팅 용어로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젊은 분들이 채팅 용어를 애용하죠. 저도 사용하는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줄임말이 익숙지 않은 나이

simplelife77.tistory.com

 

 

마치며

 

이제는 SNS 혹은 래퍼들이 사용하는 단어 샤라웃 뜻 숙지했을 겁니다. 이 단어가 나올 때 한 번에 이해할 수 있겠죠. 영어 표현이 우리말로 표기되어 사용되는 단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