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뜻 이제 legacy 의미 숙지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가문의 전통을 지킨다는 건 과연 올바른 방향일까요? 시대가 바뀌면서 우리가 가지고 있던 문화들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제사 지내는 것도 많이 없어지고 있어요.

 

저는 가끔 그런 생각을 해요. 예부터 내려오던 문화가 지켜져야만 하는 걸까? 시대가 바뀐 만큼 시대에 맞게 진행되어야 한다? 나쁜 건 골라내고 좋은 것들만 지키는 게 맞는 걸까? 의문이 많이 들긴 합니다.

 

레거시를 지켜야만 하는 건 아니지만 레거시를 통해 우리가 점점 성장할 수 있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에 관련하여 레거시 뜻 확실하게 숙지하는 시간을 가질 거예요.

 

한 번에 이해되는 게 어려울 수 있으니 legacy 의미 뜻풀이 보시면서 이해해보고 올바르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레거시-뜻-포스팅-메인

 

 

레거시 뜻 깔끔 정리

 

캠브릿지 영어사전 참고합니다.

 

Meaning(의미)

레거시 뜻

legacy
: property or money that you receive from someone after they die.
: something that is a part of your history or that remains from an earlier time.

 

 

레거시 뜻은 2가지로 대표적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누군가가 죽고 나서 받은 돈이나, 재산. 즉, 유산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과거로부터 물린 것들을 의미합니다. 역사, 문화, 기술, 환경 등이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legacy 의미는 포괄적으로 과거로부터 물려받은 것을 말합니다.

 

과거로부터 이어져 내려온 사회 혹은 환경 문제, 과거에 개발된 시스템 또는 기술, 어떠한 집단의 믿음이나 전통 등이 예시가 될 수 있겠습니다.

 

 

 

 

클리셰 뜻 프랑스어 cliché 단어로 의미 파악 with 예시

안녕하세요. 단어를 모르게 되면 대화를 하다가 막히게 됩니다. 물론 서로 검색하며 소통을 하는 경우가 있으나 그렇지 못한 상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부를 하며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과 예문

 

 

< Today dialogue >

 

 

A: I'm getting older, there will come a day when I have to say goodbye to all of you.

 

 

B: Don't say like that.

 

 

A: I can't help it, You should admit it. so I'd like to talk to you about my legacy.

 

 

B: Do I really need to hear this?

 

 

A: Yes, My legacy is very important to you, Remember everything I say and give and apply it to your own life.

 

 

 

 

< 오늘의 대화문 >

 

 

A: 나는 늙어가고 있어, 언젠간 너희 모두한테 작별인사할 때가 올 거야.

 

 

B: 그런 말 하지 마세요.

 

 

A: 어쩔 수 없어. 인정해야지. 그래서 내 유산에 대해 말하고 싶어.

 

 

B: 진짜 들어야 하는 거죠?

 

 

A: 응 그럼, 내 레거시는 너한테 정말 중요해. 내가 말하고 준 모든 것을 기억하고 네 인생에 적용해서 살기를 바란다.

 

 


Example(예문)

 

* 그 모델의 레거시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 He explained the terms of the legacy.

- 그가 유산 조건을 설명했습니다.

 

 

*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 해봤어? 나 요즘하고 있는데 진짜 시간 가는지 모를 정도로 재밌어,

 

 

* The artist's legacy has inspired many people.

- 그 예술가의 유산(레거시)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 Jane decided to uphold the legacy of her father.

- 제인은 그녀 아버지의 유산을 이어가기로 결정했어.

 

 

* 그 레거시 기술은 독보적입니다.

 

 

 

캐시카우 뜻 영어로 cash cow 의미 쉽게 풀이하기

안녕하세요. 회사에 꾸준히 돈을 벌어다 주는 상품이 있다면 오랜 기간 동안 성장할 수 있을 겁니다. 돈벌이가 되어서 회사의 현금 흐름을 발생시켜 개발비 증가 혹은 직원 복지를 더 향상해 줄

simplelife77.tistory.com

 

 

마치면서

 

오늘은 레거시 뜻 쉽게 정리하려고 노력해 보았습니다. legacy 의미는 한 번에 딱 이해가 되질 않아요. 실생활에서 좀 들어보고 다른 예문들도 살펴봐야 잘 이해되고 직접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