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밀면 맛집 대릉원 근처 고향밀면 식당 리얼 후기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친구가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밀면집을 추천받아서 갔어요. 대릉원 근처라 우리가 다음에 갈 코스랑 가깝기 때문에 바로 픽했습니다.

 

이 식당은 3대째 운영해온 식당이라 현재 아들이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나이가 저랑 비슷해 보입니다. 제가 시간이 애매한 오후 2시 30분쯤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밀면이라 회전율이 빨라서 3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경주 밀면 맛집 고향밀면 식당에서 맛본 음식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대릉원 근처이기 때문에 먹고 그 쪽으로 걸어가서 구경하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차할 곳은 협소하기 때문에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경주-고향밀면-관련-포스팅-메인

 

 

 

 

경주 밀면 맛집 고향밀면 식당 리얼 후기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30 ~ 19:15
: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주차 공간
: 공간이 협소하니 공영 주차장에 주차 후 방문하세요.

예약
: 테이블링으로 예약이 불가하고 들어가서 이름을 쓰시고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 밀면이기에 자리 회전이 빠른 편입니다. 저는 3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 3대째 가업승계로 장사를 하고 있는 고향밀면 식당 외부 모습입니다. 생생정보, 생방송 투데이, 놀토에서 나온 식당입니다. 백년가게 선정도 되었네요.

 

 

경주-밀면-맛집-식당-외부-모습

 

 

* 밀면 밀키트도 팔고있습니다. 방문 포장 및 전 지역 택배 가능하다고 합니다.

 

밀면-밀키트-가능

 

 

* 메인 메뉴 3가지 (물밀면, 비빔, 유부온밀면) 있습니다. 가격표는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문 시 오이 빼실 분들은 미리 말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고향밀면-메뉴-및-가격

 

 

 

 

*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아서 회전율이 빠릅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요. 어렸을 때부터 이 식당을 온 친구한테 메뉴를 추천받았는데요. 물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4명인데 각자 물밀면 주문하고 사이드로 만두, 비빔 주문했습니다.

 

 

식당-내부-인테리어

 

 

* 안에 수육이 들어가있습니다. 밀면이 들러붙지 않고 후루룩 들어갑니다. 오이랑 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국물 육수가 담백하고 시원했어요. 여름에 진짜 딱인 것 같아요. 비빔은 아는 맛이긴 합니다.

 

 

고향밀면-식당-물밀면-비빔밀면-사진

 

 

* 만두는 진짜 쫀득쫀득했습니다. 추천해드려요. 경주 밀면 맛집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 것 같긴 합니다.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찐만두-및-음식-다-먹은-모습

 

 

 

경주 칼국수 맛집 조돌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때려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와이프 친구 커플과 함께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3월 말에 다녀왔는데 벚꽃이 거의 만개해서 너무나 이쁘게 잘 구경하다고 왔습니다. 경주에서 자란 친구가 있기 때문에 로컬

simplelife77.tistory.com

 

 

 

식당 위치 그리고 후기 간단 정리

 

 

친구 말 따라서 온면을 주문하지 않고 물밀면(메인), 비빔밀면(사이드), 만두(사이드)를 시킨 건 잘한 것 같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면 온밀면은 많이 주문하진 않더라고요.

 

겨울에는 먹고 싶을 것 같은데 날씨가 춥기보다는 따뜻한 날씨라 물이랑 비빔이 더 잘 어울렸어요. 전체적으로 짜지 않아서 좋았고 면이 들러붙지 않아 식감도 좋았어요.

 

특히, 쫀득쫀득한 만두피가 인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볍게 식사하기에는 좋은 곳 같습니다. 그럼 경주 밀면 맛집 고향밀면 후기 보시고 마음에 들었다면 아래 위치 보시고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