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호텔 3성급 GG Hotel 숙박한 솔직한 나의 의견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벚꽃 시즌에는 경주에 사람들이 많이 몰립니다. 저도 이번에 기회가 되어 벚꽃 구경하러 갔었는데 확실히 서울 수도권보다는 빨리 만개가 되기 때문에 먼저 즐길 수 있습니다.

 

황리단길, 첨성대 등 경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가깝기 때문에 관광지 접근성이 좋습니다. 전 2박 3일을 갔는데 하루는 펜션 하루는 호텔을 묵었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황리단길과 정말 가까운 도보 10분 정도 지지 hotel을 예약했습니다. 아마 저처럼 시내와 접근성이 좋은 호텔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경주 호텔 GG hotel 솔직한 후기 정리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숙박 후기이기 때문에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경주 시내에는 다른 지역처럼 5성급 이상 호텔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모텔이 많아요.

 

 

경주-호텔-관련-포스팅-메인

 

 

 

경주 호텔 GG hotel 솔직 후기

 

 

* 외부 모습은 그림과 같습니다. 주차장은 자리가 넓어요. 주차하기 수월합니다. 

 

 

지지-호텔-외관-야경

 

 

* 사우나와 휘트니스(헬스장)이 있습니다. 요금은 투숙객 무료입니다. 위치는 사우나 2층 헬스장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우나-헬스장-정보

 

 

* 아침 조식도 가능합니다. 성인 19,000원 / 소인 15,000원입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 땐 제공이 되지 않았어요.

 

 

조식-위치-요금-운영시간-정보

 

 

* 로비는 깔끔하고 다른 호텔과 다를 것 없습니다.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체크인-로비-장소

 

 

* 짐 보관실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높은 천장이 Hotel의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짐-보관실-및-앉아있는-곳

 

 

* 호텔 층 정보입니다. B1, 1층에 주차장이 있으며 1층에 로비와 프론트 데스크, 레스토랑, 헬스장, 비즈니스 센터, 짐 보관소가 있습니다. 2층에는 사우나이며 2층 ~6까지는 객실입니다.

 

 

호텔-부대시설-정보-및-지하주차장

 

 

* 저는 꼭대가 6층에 배정받았습니다.

 

 

꼭대기-6층-배정받음

 

 

 

 

* 커피 포트와 유리컵 커피 믹스, 슬리퍼, 캐리어 올려두는 곳 있습니다.

 

 

커피포트-관련-캐리어-올려두는-곳

 

 

* 냉장고는 작습니다. 물 2병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금고와 가운이 있습니다.

 

 

냉장고-및-금고-가운

 

 

* 책상이 있고 침구류는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저녁에 잠을 잘 때 베개가 너무 높아 불편했어요. 그리고 이불은 거친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다.

 

 

책상-그리고-침구류

 

 

* 무드등 디자인이 앤틱해서 유일하게 탐나는 제품이였습니다. TV도 침대 앞에 있어요.

 

 

무드등-및-TV

 

 

* 화장실에는 구비 용품이 바디워시, 샴푸, 린스, 면봉, 빗, 휴지, 수건 4개 제공 됩니다.

 

 

호텔-화장실-내부-모습

 

 

* 샤워 부스가 있고 헤어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생활에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샤워-부스-그리고-헤어드라이기

 

 

* 경주 호텔 GG hotel 뷰는 모텔뷰입니다.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야경이 이쁘지 않아요.

 

 

GG-호텔-바깥-뷰

 

 

 

경주 불국사 카페 근처 뷰맛집 cafe maple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불국사를 제가 수학여행 때 말고 가본 기억이 없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오니 정말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진짜 길거리에 전주처럼 잘 꾸며놨어요. 불국사를 가기 전에 주차하고 카

simplelife77.tistory.com

 

 

호텔 후기 정리 및 위치

 

3성급 경주 호텔 GG hotel은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고 깔끔했습니다. 하지만, 베개가 너무 높아 불편했고 방음도 잘 되지 않았던 점이 있습니다.

 

편리한 점은 황리단길, 경주 대릉원, 첨성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주 시외버스터미널과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하루 정도 묵기에는 괜찮은 곳 같습니다. 저는 참고로 스탠다드 1박 토요일 기준 12만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침구류 화학 약품 때문인지 피부 트러블이 조금 생기긴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