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홍게 맛집 오션뷰 식당 추천 및 후기 때리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연차 하루를 쓰고 속초 강릉 2박 3일 여행을 다녀온 지 2주가 지났네요. 그 여행 날짜만 기다렸었는데 벌써 지났다는 게 신기하네요. 사진을 보며 추억 속에 살아갑니다.

 

또 여행 갈 날만 기다리고 있죠. 다음에는 거제도도 가보고 싶습니다. 여수도 가보고 싶어요. 이번 식도락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홍게입니다. Sokcho에 가면 회 종류를 많이 먹죠. 바닷가를 보면서요. 낭만적이죠.

 

오늘은 제가 다녀온 오션뷰가 있는 속초 홍게 맛집 추천 및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같이 같던 사람들이랑 이 식당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속초-홍게-맛집-포스팅-썸네일

 

 

속초 홍게 맛집 리뷰

 

 

* 식당 이름은 속초 홍게나라입니다. 은근히 비슷한 이름이 있어서 좀 헷갈릴 수 있어요. 밖에는 수족관에 정말 많은 홍게들이 있습니다. 일단 입구에서 보면서 사이즈가 커서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속초-홍게나라-식당-외부

 

* 식당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휴식시간(Break time)은 15:30 ~ 17:00입니다. 예약을 하고 싶다면 아래 그림 전화번호를 전화하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식당-운영시간-및-오션뷰

 

* 식당 인원 가능 수용 테이블은 내부 6팀, 테라스 5팀 정도 되어 보입니다. 확실하게 기억이 안 나요. 저는 오션뷰를 보며 먹을 수 있게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에어컨 가까운 데로 잡아서 너무나 시원했어요.

 

인테리어는 사람들의 흔적을 느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4명이서 갔는데 5번 (홍게 대 3마리 + 딱지밥 + 게라면)을 2개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딱지 밥은 2천 원, 게라면은 8천 원입니다.

 

식당-인테리어-및-메뉴판

 

 

 

 

 

 

* 어머니와 아들분이 같이하는 느낌적인 느낌이었어요. 종업원들이 분주하게 홍게 손질을 합니다. 아래처럼 정갈하게 손질이 되어 나옵니다. 먹기 좋게 다리도 손질해서 주셨어요. 발라먹을 수 있는 포크와 가위를 주셨어요.

 

살이 쏙 나와서 잘 쪄진 느낌이고 살을 게딱지장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납니다. 약간 짜쪼롬하면서 달기도 했어요. 일단 수율이 좋고 부드러웠습니다. 쏘맥에 최고인 안주였어요. 에어컨 바람도 쐬면서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속초-홍게-손질-맛나요

 

* 가격은 아무래도 비싸긴 하지만 대부분 속초 홍게 맛집 검색해보니 이 정도 가격이더군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벌써 게라면이 등장했어요. 다른 해산물도 넣어주고 파를 넣어주니까 국물이 더 시원했습니다.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지만 4명 모두 다 먹고 배불러서 해변가를 걸으면서 산책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홍게나라-홍게라면-비쥬얼

 

 

 

 

속초 호텔 씨크루즈 내돈내산 후기 때리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강원도 여행 2박 3일을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출발해서 저희 집부터 hotel까지 5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네요. 역시나 강원도가 거리상으로 만만하니 많이들 가는 것 같았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및 위치

 

위와 같이 음식 사진과 식당 인테리어 맛 후기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속초 홍게 맛집 홍게 나라 오션뷰 볼 수 있는 가게로 추천해봅니다. 4명 모두 맛과 분위기 만족했어요. 다음에도 속초로 여행가게 되면 갈 의향이 있습니다. 지금 까지 내 돈 내산 리뷰해보았습니다. 예약도 전화로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세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