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제면소 경주 토박이가 해장으로 자주 가는 식당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경주 여행에서는 면을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밀면, 칼국수, 쫄면 종류별로 다 먹어봤네요. 그런데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매력이 각각 다릅니다.

 

오늘 리뷰할 식당은 경주제면소 쫄면 맛집입니다. 온쫄, 비빔쫄 대표 메뉴 2가지 있습니다. 2가지밖에 없다는 건 자신이 있다는 소리죠. 저는 식당 방문 전날에 술을 많이 먹었어요.

 

해장이 필요해서 경주 토박이한테 물어봤더니 여기를 데려왔어요. 탄수화물이 들어가 줘야 뭔가 해장이 된 느낌이니까요. 따뜻하고 국물이 시원한 온쫄을 먹으러 갔습니다.

 

해장하려고 친구들이랑 자주 방문했다고 해서 갔는데 만족했어요. 제가 영업 시간, 주차, 예약, 음식 메뉴, 가격, 맛을 아래에서 정리할 테니 참고해서 가고 싶은 분들은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경주제면소-쫄면-관련-포스팅-메인

 

 

경주제면소 쫄면 맛집 후기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매주 목요일 휴무
: 오후 3시 30분 ~ 오후 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주차 공간
: 바로 앞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았던 것 같아요. 2천원인가 그랬어요. 주차한 후 관리원한테 키를 맡기고 가시면 됩니다.

예약
: 전화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픈 시간이라 많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 어느새 자리가 꽉 차더군요. 기다리더라도 회전율이 빨라 기다릴만할 것 같아요. 그리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 식당 외관입니다. 경주스럽게 잘 꾸며놨습니다.

 

경주제면소-식당-외관-인테리어

 

 

* 들어가는 문이 옛스럽습니다. 배달 혹은 포장도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식당-레트로한-문

 

 

* 메인 메뉴 비빔쫄, 온쫄 2가지이며 사이드 메뉴는 납작 만두, 비빔채소, 주먹밥, 물만두, 음료수가 있습니다.

 

 

식당-메뉴-및-가격

 

 

 

 

 

* 내부 자리는 한 15팀 정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주제면소-내부-테이블-자리

 

 

* 그림으로 메뉴를 보시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와이파이도 있으며 화장실은 밖에 남녀 구분으로 있습니다.

 

 

그림메뉴판-및-화장실-위치

 

 

* 안심수저집으로 구비되어 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저희는 4명이서 온쫄 4개, 비빔쫄 1개, 납작 만두 1개 주문했습니다. 비빔쫄이 먼저 나왔는데 야채, 채소가 엄청 많아요. 양배추, 당근, 오이, 쑥갓 등이 나옵니다.

 

 

안심수저집과-비빔쫄

 

 

* 납작만두에 비빔쫄을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저희보다 늦게 온 다른 팀이 만두 주문하니까 소진되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참고로 비빔쫄과 비빔채소는 같은 소스 베이스입니다.

 

 

비빔쫄과-납주만두-싸서-먹으면-맛있음

 

 

*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온쫄입니다. 유부가 가득하고 쑥갓이 국물의 시원함을 더 살려줍니다. 해장에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왜 친구가 여기로 오자고 했는지 알 것 같아요. 양도 많습니다. 계란도 풀어서 줘서 좋았어요.

 

 

온쫄-추천드림-쑥갓이-국물의-맛을-살려줌

 

 

 

경주 칼국수 맛집 조돌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때려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와이프 친구 커플과 함께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3월 말에 다녀왔는데 벚꽃이 거의 만개해서 너무나 이쁘게 잘 구경하다고 왔습니다. 경주에서 자란 친구가 있기 때문에 로컬

simplelife77.tistory.com

 

 

식당 후기 정리 및 위치 공유

 

경주 쫄면 맛집 경주제면소 직접 방문한 결과 양도 많고 국물이 끝내줍니다. 온쫄은 추천드립니다. 비빔 졸아도 맛있어요. 비빔 존 납작 만두랑 같이 싸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 것 같지 않습니다. 기다린다고 해도 회전율이 빨라 금방 자리가 날 거예요. 화장실도 남녀 구분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가는 길이 골목이라 불편할 수도 있긴 합니다. 다음에는 포장해서 소주랑 같이 먹고 싶습니다. 제가 밤에 이 후기를 정리하고 있는데 운동하고 난 후라 군침이 더 도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