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YI, TBD, N/A, CC 뜻 쉽게 의미 파악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에 이직을 했는데요. 크게 마음에 들지 않네요. 그래서 다시 꾸준히 준비하고 있긴 합니다. 좋은 자리가 나오면 언제든 지원할 수 있게끔 말이죠.

 

회사가 외국계는 아니지만 영어에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메일도 in English로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전 회사는 거의 대부분 업무가 영어였는데 이직하고 나서 좀 멀어진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도 감을 잃지 않기 위해 스터디는 하고 있죠. 그럼 영어 이메일 줄임말 가장 많이 쓰이는 약어를 리뷰해볼 겁니다. 아마도 관련된 분들은 많이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FYI, TBD, N/A, CC 뜻 쉽게 파악하러 가보시죠.

 

 

영어-이메일-줄임말-포스팅-썸네일

 

 

 

FYI, TBD, N/A, CC 뜻

 

 

<1>
FYI

 

 

For Your Information의 줄임말로 '참고하세요'라는 뉘앙스를 가집니다.

 

 

<2>
TBD

 

To Be Determined의 약어로 결정될 예정인 즉, '미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회의하면서 논의가 더 필요한 부분을 TBD라고 작성하고 나중에 결정을 하게 되는 거죠. 

 

 

 

 

 

<3>
N/A

 

Not Applicable의 줄임말로 '해당 없음'이라는 뜻을 가집니다.

 

 

<4>
CC

 

CC를 대학생 때에는 Campus Couple로 많이 아시겠지만 회사를 취직한 직장인이라면 Carbon Copy의 약자로 '이메일 참조'라는 의미로 인지하고 있으실 겁니다. 미생에서 자주 들었죠.

 

 

 

영어 채팅용어 줄임말 예문과 함께 사용법 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원어민들이 문자 할 때 자주 사용하는 채팅 줄임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도 카톡을 하면서 말도 안 되게 줄인 단어를 사용하곤 하죠. 그런데 신기하게 그게 유행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FYI, N/A, CC, TBD 뜻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제는 쉽게 English email 작성 시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음에도 관련 정보로 돌아올게요.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