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절하다, 저작권 영어로 with 대화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유희열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마지막 방송을 한 후 하차를 하였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표절이죠.

 

음악 하시는 분들은 알게 모르게 모방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 유튜버가 유희열이 표절한 노래들을 들어보니 거의 똑같을 정도인 노래들이 몇 있더군요.

 

이미지 좋은 작곡가라고 생각했는데 배신감이 느껴져 네티즌들이 난리가 났었죠. 저작권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사람이 시청자들을 기만하는 행동을 했기에 아쉽기만 합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와서 표절하다, 저작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겁니다. English 대화문을 보시면서 읽어보시고 따라 해 보세요.

 

 

표절하다-저작권-영어로-포스팅-썸네일

 

 

표절하다, 저작권 영어로

 

캠브릿지 영어사전을 참고했습니다.

 

<1>
plagiarize
: to use another perons's idea or work and pretend that it's your own.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나 작업을 이용해서 자신의 것인 척하는 즉 '표절하다' 뜻을 가집니다.

 

<2>
copyright
: the legal right to control the production and selling of a book, play, film, photograph or piece of music. 

 

음악, 사진, 영화, 책 등 작품들의 '저작권'을 뜻하는 copyright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따라하다, 모방하다 영어로 말하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누군가를 동경하면 그 사람의 행동을 따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가 존경하고 동경하는 사람처럼 되고 싶어서 그러는 거죠. 아니면, 친구를 놀리려고 행동을 똑같이 흉내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과 예문

 

 

[ Today dialogue ]

 

 

A: You know what? He plagiarizes the song.

 

 

B: I saw it on the news, Have you watched the youtube video playing others songs he plagiarized?

 

 

A: Not yet, Give me the link, I'll watch it later.

 

 

B: OK, The video went viral.

 

 

 

 

[ 오늘의 대화문 ]

 

 

A: 그거 알아? 그가 그 노래를 표절한 거야.

 

 

B: 뉴스에서 봤어, 그가 표절한 다른 노래들이 있는 유튜브 동영상 봤어?

 

 

A: 아직, 링크 보내봐, 나중에 보게.

 

 

B: 알았어, 그 비디오는 엄청 퍼졌어.

 

 


Example(예문)

 

 

* Do you know how to register a copyright for a song?

- 노래 어떻게 저작권 신청하는지 알아?

 

 

* Some musicians tend to plagiarize songs without consciousness.

- 몇 음악가들은 무의적으로 표절하는 경향이 있다.

 

 

* Protecting your amazing and creative work requires a basic understanding of copyrights.

- 당신의 창의적이고 훌륭한 작업물을 보호하기 위해선 간단한 저작권의 이해를 요구합니다.

 

 

* You must place a copyright notice on the photograph.

- 당신은 그 사진에 저작권 표기를 해놔야만 합니다.

 

 

 

pretend to : ~ 인 척하다.

3분 영어패턴 요리 쓱! 싹! 우리의 삶 속에서 "척" 은 정말 필요한 것 같습니다. 면접을 볼 때 못하지만 잘할 수 있는 척하는 거죠. 상사가 뭐라 해도 기분 안 나쁜 척하는 겁니다. 슬퍼도 슬프지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위와 같이 오늘은 English 대화문과 예문을 통해서 표절하다, 저작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영단어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이제는 어렵지 않게 회화에서 말할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