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 놀이동산 영어로 in English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는 코로나가 풀려서 요즘 롯데월드나 아마존에 사람들이 붐빕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더 느끼실 겁니다. 애들이 가고 싶다고 떼를 쓰기도 할 겁니다.

 

요즘 아마존에선 각 놀이기구에 테마처럼 댄스나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더 사람들이 구경을 하기 위해서 가고 있는 듯 보입니다. 저도 안 간 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도 안 나네요.

 

주말에 가서 인기 있는 것 타려면 2시간은 기본이니까 잘 안 가게 되는 것 같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오늘은 이에 관련된 단어 놀이공원, 놀이동산 영어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놀이공원-영어로-포스팅-썸네일

 

 

놀이공원, 놀이동산 영어로

 

 

amusement park
: a place where people can go to enjoy games, rides, and other activites.

 

amusement park는 놀이공원을 뜻합니다. 그곳에 가면 여러 가지 놀이기구나 각종 이벤트, 게임 활동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습니다.

 

 

 

 

재밌다, 웃기다 영어로 말하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에 회사를 갔는데 어이없는 일이 있어서 당황을 했죠. 어쩌면 웃긴 일이기도 할 거예요. 회사에서는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어처구니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과 예문

 

 

< Today dialogue >

 

 

A: It's been a while since we went to an amusement park.

 

 

B: It's because of social distancing regulation.

 

 

A: I'm glad all rules were lifted.

 

 

B: We should wear a mask indoors, though.

 

 

 

 

< 오늘의 대화문 >

 

 

A: 놀이공원 간지도 오래됐네.

 

 

B: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뭐 다 그렇지.

 

 

A: 규정이 다 풀려서 다행이야.

 

 

B: 그래도 실내에서는 마스크 써야 해.

 

 


Example(예문)

 

 

*  What time does the amusement park open?

- 언제 그 놀이동산 문 열어요?

 

 

* What is the funniest ride in the amusement park?

- 저 놀이공원에서 가장 재밌는 놀이기구 뭐야?

 

 

 

 

 

영어 비교급 만들기 방법 다양한 형태로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인생을 살면서 우리는 누군가와 비교해가며 살아갑니다. 성장통으로 생각하면 좋은 결과를 줄 순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자격지심이 생기며 더 불행할 수도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위와 같이 오늘은 English dialogue와 함께 놀이공원, 놀이동산 영어로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에 회사 연차 내서 다녀와야겠습니다. 글 쓰니까 가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