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 실제 2일 숙박한 후기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목포에서 호텔은 솔직히 많이 없습니다. 제가 가기 전에 검색해도 손에 꼽을 정도였죠. 여행으로 오랫동안 묵는 사람이 없으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텔이나 여인숙은 진짜 많습니다. 아마 항구 쪽이라 일하시는 분들 때문에 호텔보다는 모텔이나 여인숙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중 그래도 가격 대비 괜찮은 마리나베이 2박 예약했습니다.

 

아마 저와 같이 검색을 여러 번 하다가 호텔이 많이 없어서 마리나베이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아래에서 목포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 내돈내산 2박 3일 숙박한 후기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숙소-마리나베이-포스팅-메인

 

 

 

목포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 후기

 

 

* 마리나베이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건물 바로 앞에 항구가 있어요. 총 6층이네요.

 

 

호텔-외관-및-근처-항구

 

 

* 안으로 들어가면 호텔의 느낌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입니다.

 

 

목포-마리나베이-로비-모습

 

 

* 여행 가이드 팜플렛과 토스트,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종업원이 무척 친절합니다. 저는 2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206호예요.

 

 

여행-팜플렛-및-각종-기구들

 

 

* 주차장이 있는데 정말 협소합니다. 차 안 가져가길 잘한 것 같아요. 층은 총 6층이며 객실은 2층 ~ 5층입니다. 한 층당 객실 5개밖에 없습니다.

 

 

마리나베이-호텔-층별-안내

 

 

* 객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닥 연식이 많이 된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옆 객실에 사람이 없던 건지 방음은 잘 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복도-및-숙소-들어감

 

 

* 목포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은 침대와 식탁 의자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편입니다. 항구뷰를 가졌습니다. 창문 통창인데 밖에서 다 보이는 구조라 잘 때는 커튼을 치고 자야 되는 게 아쉽네요.

 

 

객실-내부-침대-바깥-뷰

 

 

* 에어컨과 객실 전등 스위치가 있네요. 그래도 갖출 건 다 갖춰져 있습니다.

 

 

에어컨-및-스위치-조절기

 

 

 

 

 

* TV, 전화기, 컵 2개, 티, 커피, 헤어드라이기, 가운, 슬리퍼, 냉장고가 있습니다.

 

 

TV-슬리퍼-헤어드라이기-냉장고-전화기-등

 

 

* 난방 온도 조절기도 있습니다. 장판이에요. 리모컨들도 있습니다.

 

 

난방온도-조절기-및-리모컨

 

 

* 화장실은 변기와 세면대는 깨끗하나 바닥이나 타일은 연식이 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화장실 불을 켜도 좀 어둡네요. 수건과 화장지는 넉넉하게 배치해 두었습니다.

 

 

화장실-내부-모습-수건-화장지-변기

 

 

* 칫솔과 치약 그리고 바디워시, 샴푸, 린스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2일 숙박을 했는데 객실 청소를 깨끗하게 해 주셨어요. 화장실 포함해서요.

 

 

세면용품-칫솔-치약-등

 

 

 

 

목포 맛집 내가 선정한 식당 2곳 술이 쭉쭉 들어간다

안녕하세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으로 인해 목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팜유들의 케미가 돋보이던 에피소드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상도 받고 그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simplelife77.tistory.com

 

 

숙소 후기 정리 및 위치

 

후기를 정리해 보자면 전체적으로 목포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 시설은 낙후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기능들은 다 잘하고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난방도 아주 잘 됩니다. 그리고 종업원들도 친절합니다.

 

재밌었던 건 조식 신청을 안 했는데 조식 쿠폰을 줘서 받으러 갔어요. 그런데 기존 호텔들은 배식이지만 여기는 종이에 바나나 2개, 콘푸르스트 2개, 우유 2개, 빵 2개 (2인 기준)를 담아주더군요.

 

서비스였던 것 같아요. 객실 내부는 거의 모텔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창문을 열 수 있어 좋긴 합니다. 하지만, 창문은 밖에서 다 보이는 구조라 낮에도 프라이버시를 원한다면 커튼을 쳐야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목포역에서 가깝고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 이동하기에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가성비는 만족하긴 했지만 다음에 또 혹시 목포를 오게 된다면 신축 모텔로 가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