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들어오다 영어로 2가지 방법 with 예문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터넷 쇼핑이나 여행을 준비하면서 딱 눈에 들어오는 상품이나 장소가 있을 겁니다. 저는 여름휴가 때 스페인으로 여행을 가는데 airbnb로 숙소를 찾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떻게 딱 눈에 들어온 숙소가 있었어요. 뷰가 끝장인데 제가 다녀오고 나서 리뷰할 예정입니다. 호텔보다는 그래도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음식도 해 먹고 싶어서 예약했어요.

 

호스트도 너무 착해서 마음에 듭니다. 얼른 여름휴가 스페인 여행이 기대가 되는군요. 아직 5달이나 남았지만 그 여행을 기다리며 살아가야죠. 계획도 열심히 짜야죠.

 

오늘의 표현은 눈에 들어오다 영어로 말하는 2가지 방법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English 예문들과 함께 확인해 볼 테니 잘 따라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눈에-들어오다-영어로-포스팅-메인

 

 

눈에 들어오다 영어로

 

 

<1>
catch one's attention

 

내 관심, 주의를 잡다, 관심을 끌다, 주목 받다, 즉 눈에 들어오다 뉘앙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come in sight

 

 

sight는 '시야 혹은 시력'의 의미를 가집니다. come in sight는 시야에 들어오다 뜻을 가지죠. 내 시야에 들어온다는 건 '내 눈에 들어온다, 보이게 되다, 나타나다' 뉘앙스와 같습니다.

 

 

 

가증스럽다 뜻 및 영어로 2가지 표현하기 with 예문들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내 기준으로 가증스러운 사람 한 명쯤은 있을 겁니다. 강자 앞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면서 약한 사람한테는 강한 척 센 척하는 사람을 보면 진짜 가증스러워요. 하지만,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과 예문

 

 

< Today dialogue >

 

A: How far do we have to go?

 

 

B: We're almost there, Look!! It's finally coming in sight.

 

 

A: Yeah. I can see it.

 

 

 

 

< 오늘의 대화문 >

 

 

A: 우리 얼마나 더 가야만 해?

 

 

B: 거의 다 왔어. 저기 봐봐. 드디어 저게 눈에 들어온다.

 

 

A: 응, 보인다.

 

 


Example(예문)

 

* I think your suggestion is a great way to catch people's attention.

- 네 제안한 건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인 것 같아.

 

 

* The top of the mountain is coming in sight. Hang in there.

- 산 정상이 눈에 들어온다 (보이기 시작해), 좀 만 더 힘내.

 

 

* I felt so happy when the finish line came in sight.

- 결승점이 보이기 시작할 때 난 너무 기분이 좋았어.

 

 

* She's just trying to catch your attention.

- 그녀는 그냥 네 주목을 받으려는 것뿐이야.

 

 

* I'm not sure how to make me catch their attention.

- 어떻게 하면 내가 그들의 눈에 들어올 수 있게끔(관심을 끌 수 있을지)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 You can't catch his attention.

- 넌 그의 관심을 끌 수 없어.

 

 

 

 

꺼림칙하다, 찜찜하다, 마음에 걸리다 영어로 3가지 표현

안녕하세요. 어떤 행동을 할 때 내가 생각했을 때 이건 아니다고 마음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진행한 경우는 범죄가 될 수 있수도 있습니다. 찜찜한 행동은 굳이 하지

simplelife77.tistory.com

 

 

 

마치며

 

위에서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표현 눈에 들어오다 영어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가지 표현으로 말할 수 있는 걸 확인하셨을 테니 상황에 맞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